홈즈 VS 루팡 수학대전 2 - 평면도형의 비밀 홈즈 VS 루팡 수학대전 2
김강현 글, 신알리 그림, 정연숙 콘텐츠, 문정숙.강미선 감수 / 서울문화사 / 2014년 2월
평점 :
절판


이책은 홈즈와루팡,마리,꽃집개봉구가 등장인물로나온 책이다.

홈즈와루팡,마리,봉구,이셋은 삼각형의철판에서 홈즈는 삼각형을알고 넷은 외계의돌이 알려준방법으로

삼각형을 사각형으로만들어 미래에가게된다.

그런데 뜻밖에도 외계인을 만나게되고 어떤아저씨가 구해주게된다.

마리와루팡,그리고홈즈는 이아저씨가 외계인이 이세상을 2013년에정복했고,

아저씨는 외계인의정복법을반대하는반란군이라는걸알게된다.또,이아저씨가 초등학교때친구,문덕칠이라는것도.

시간이 지나자 아저씨도 이아이들이 초등학교 친구들이라는걸알고 고마운같은반란을했었던 외계인z의유언을 떠올린다.

그유언은 미래의네명의 아이들이찾아와서 평화로운 세상을만들것이라는유언이다.

내생각에는 외계의돌안에 외계인z의영혼이 들어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외계의돌은 외계인이사는 칼의탑중심으로가라고알려준다.하지만결국엔들켜 버리고말았다.

칼의탑중심에다왔을무렵,암호만풀면돌아갈수있게되었다.하지만돌외계인한명이 쫓아와 넷을없애려들었다.

덕칠은 온몸으로 막았고,결국암호를풀어넷은 돌아갈수있게되었다.

나는 홈즈와루팡,마리,봉구를 구하려고 온몸으로 외계인을막은 덕칠아저씨의 그런용기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나라면 좀무서웠을텐데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