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우등생학습 6개월- 2012년 기준 초등 1~6학년 - 3학년(2012년) 학습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2년 4월
평점 :
절판


학년이 되면서 과목수가 늘어나고 공부해야할 분량이 많아지면서 학습지를 통한 복습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왕이면 아이가 문제풀이에 흥미를 느낄수 있는 문제지선택이 중요한데요,

이번에 만난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학습의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2학년때까진 종합문제지 한권이면 한학기를 사용할수 있었던 반면,

3학년부터는 과목별로 한학기분이 나눠져있어 상당히 양이 많아 보였습니다.

자칫 차일피일 미루다가 시험에 임박해서 공부를 하기에는 엄청난 압박이 있죠. ( 지난학기의 경험)


이번에 만난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학습지는 과목별로 각각 한달분량의 문제지로 각각 짜여있어, 일단 시각적으로 압박감을 덜어주었습니다.

"이걸 언제 다 풀어~~" 하고 지레 겁을 먹는다던가, 가방에 넣어 다니기가 무거워서 학교와 학원을 오가는사이 시간이 남아도 가지고다니면서 풀수없었던 기존의 '한학기' 문제지에 비해 장점이라고 할수있죠.


한달동안 계획을 잘 세워서 풀다보면 실력은 쑥쑥 쌓이고, 성취감까지 얻을수 있어 무척 기대됩니다!

과목별로 매일 한두장씩 풀고, 주말평가 월말평가를 통해 모르고 지나쳤던것들을 다시 체크할수 있는것도 장점이죠.


천재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mp3 듣기 파일을 이용해 반복해서 영어공부를 할수 있고요.


문제 뿐만아니라, 핵심 이론이 요약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애가 학교 사물함에 책을 놔두고 다니는 통에, 자칫 학교에서 무얼배우고 있는지도 잘 모를수가 있는데요

과목별로 요점이 정리되어있어 문제를 풀면서 모르는것을 한번더 공부할수있어 좋았습니다.

저희 아이는 무엇보다 알록달록 칼라풀한게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는군요!


천재교육은 초등학부모 커뮤니티를 온라인공간에서 운영하고 있어서, 또래 엄마들과 아이들 양육,학습에 관해 모르는것은 묻고 새로운것들은 배우고 또 친목을 다질수 있어 참 좋은것 같습니다.

3학년이되니 특히 수학이 좀 어렵더라구요. 가끔은 저도 한참 생각해야지 답이 풀리는문제들을 만나는데요, 학부모가이드북의 꼼꼼한 해설을 따라가다보면 쉽게 이해할수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