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국어 어휘력 2 - 내신 만점을 위한 숨마 주니어 중학 국어
이룸E&B 편집부 엮음 / 이룸이앤비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 국어를 공부하면 항상 막히는 부분이


어휘인데요.


시나 소설 그리고 수필 등에서


사용하는 문학적 용어는 물론 비문학에서


자주 등장하는 어휘들을 학생들이 많이 어려워하죠.



중학교 국어실력을 늘려가려면


역시...어휘를 많이 알아야 하는 듯 합니다.



그래서 체계적으로 학습하면서


중학교 국어 어휘를 늘릴 수 있는


중학국어어휘문제집을 학습했어요.



중학국어 어휘력2인데요.


중2 국어교과서의 필수어휘를 학습할 수 있어서


25일 완성으로 학습할 수 있네요.



숨마주니어 중학국어 어휘력은 


교재로도 공부할 수 있지만


EBS를 통한 프리미엄 강의도 들을 수 있어서


더 좋네요.




복습할 수 있는 어플도 있어서


스마트폰에 어플을 깔고


매일 매일 읽으면서


어휘를 늘릴 수 있어요.



숨마주니어 중학국어 어휘력은


중학 국어 교과서 9종의 필수 어휘들을 수록해서


어휘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구요.



필수 개념어 뿐 아니라


필수어휘 확인문제 등


반복해서 어휘문제를 풀어보면서


장기 기억력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어요. ㅋㅋ​



개념어 적용문제로 국어 시험도 대비할 수 있구요.


 5분 테스트 book으로 문제를 풀어보면서


쉽게 단어공부 하듯 익힐 수 있네요. 



부록으로 있는 5분 테스트 book을


잘 활용하면 어휘를 더 많이 늘릴 수 있겠습니다.ㅎㅎ 




어휘문제를 직접 풀어보고 


문맥도 만들어 보니 역시 어휘가


더 잘 들어오는 것 같아요. ㅎㅎ




문법에서 나오는 용어나 


한자성어 속담과 관용어까지


정리가 되어 있어서 쉽게 어휘를


익힐 수 있는 중학국어문제집입니다.






어휘학습을 어떻게 할까 걱정했는데


꾸준하게 중학국어 어휘를 늘릴 수 있는


문제집이라 학습 스케줄에 맞춰서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