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비 고등 영어 독해 고등 굿비 국어/영어
박선하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능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수능영어 어떻게 학습해야할까...

한창 영어 공부 하면서 매일 고민하게

되는데요.


절대평가인 영어...

수능영어 수준으로

성적을 끌어올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수능영어문제집으로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영어독해문제집으로

학습을 이어가네요. 


굿비 영어독해는

유형별로 독해문제를 푸는 방법을 익힐 수 있는

수능영어문제집이라

잘 풀고 있어요.


15개 독해유형으로 수능영어  독해 분석하기 

수능에 나오는 독해 유형을 철저히 분석하여 핵심이되는

15가지 유형을 분석해주는데요.

수능유형별 특징을 학습할 수 있는게 좋네요.

수능입문서로 영어독해를 유형별로

정리하면서 수능영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유형별 솔루션을 제공해주는지라

독해 유형을 더 파악하기 쉽네요.


굿비는 학습 플래너로 21일 완성으로

정리할 수 있네요.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통해서

독해 유형을 훈련할 수 있어요.


미니모의고사를 풀어보면

독해실력까지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ㅋㅋ

 

대의 파악 능력 기르기

 

유형 1. 주장, 요지, 목적

유형2 주제, 제목

유형3. 심경.지칭




 


주장, 요지, 목적은 전체적인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는지라

유형 솔루션을 보면 학습방향을 확인할 수 있어요.


글의 초반부에서

소재를 찾기

 

소재에 대한 필자 의견 파악

전개 방식 파악

선택지 확인


대표기출문제를 통해서 유형분석 방법을 익히구요.

유형연습문제로

배운 유형분석법을 적용시켜봅니다. 

고1 교육청 문제등 기출문제들이

많이 나와서 수능영어 경향을 알아볼 수 있는

구성이 맘에 들어요.


글의 목적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는 문제인데요.

 

내용을 보면 허리케인에 의해 심한 타격을 받은 중앙아메리카

사람들이 집을 잃고 기본적인 생필품도 없이 지내는

상황을 돕기 위해 여러가지 물품과 돈을 기부해 달라고 부탁하는

지문인데요.


이 글의 목적으로는 재난 피해자를 위한 

기부를 요청하려고가

적당해서 답안을 잘 골라봤어요. 


구문분석과 어휘풀이 까지 

한번에 하면서 영어독해문제집 학습하면서 

실력을 올릴 수 있었네요.





유형분석을 하고 대의파악 능력

미니 모의고사까지 풀어보면

영어독해의 유형을 터득할 수 있어

영어독해감이 팍~ 잡힙니다. ㅋㅋ  


단시간 내에 영어독해를 집중적으로

하면서 수능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영어독해문제집이에요. 


서브노트 Sub Note로 자세한 해설을

볼 수 있어서 더 공부하기 좋은

수능영어문제집입니다.  


상세한 전문해석과 문제해설,

구문분석, 어휘풀이가 잘 나와 있네요.


나중 서브노트로만도 독해를 연습해볼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네요. 

 

 

 

#영어독해문제집
#수능영어
#수능영어문제집
#굿비
#수능영어독해
#이룸이앤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