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3 - 조선 후기~근현대 하루 한장 한국사 3
미래엔 초등교육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한국사 하루한장 한국사3


조선후기 근현대 학습



IMG_0535.JPG


초등한국사 우리 역사의 중요성은


말하지 않아도 모두 알 수 있죠.



한국사 검정시험으로 초등 한국사


공부하는 친구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IMG_0536.JPG



그만큼 우리 역사 잘 배워야 합니다.



 한국사 통사로 우리 역사를


꿰뚫어서 공부할 수 있는 교재죠.


 



IMG_0542.JPG

하루한장 한국사로


큰별쌤 최태성의 숏강으로


더 잼나게 학습하고 있네요. ^^;;



IMG_0537.JPG

교과서를 만드는 미래엔...


교과서 연계 문제집이라


하루한장 초등 공부습관 잡는 교재로


추천 많이들 하시는 초등 교재랍니다.



IMG_0546.JPG

카페를 통해서 다양한 교육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굿~ 이죠. ㅋㅋ


이제 두달 후면 중등이 되는 아들램


확실히 우리 역사를 학습할 수 있는


초등한국사 문제집이 필요했는데요.


IMG_0477.JPG


IMG_0476.JPG



재밌게 최태성 쌤의


숏강의를 들으면서 학습하고 있어요. 



큰별쌤 최태성의 숏강으로 듣는 하루한장 한국사 


​한국사 주요주제를 미리보기 하면서


1권부터 3권까지


우리역사를 학습할 수 있어요.



역사에서 중요한 것은 통사죠.


연대표를 통해 우리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IMG_0481.JPG

한국사 학습을 위한 나의 발자취...


한장씩 공부하면서 체크할 수 있네요.



초등학습은 공부습관 기르는 교재가


열일하죠.


 하루한장앱으로 공부습관을 기르는 교재



하루한장 공부습관을 기르는


학습계획표로 학습일을 체크할 수 있어요.



하루한장앱이 있어서


앱으로도 학습관리를 잘 할 수 있는


초등교재랍니다.




그날 그날 공부한 분량을 앱을 통해서


인증할 수 있어요.



IMG_0555.JPG


IMG_0556.JPG

하루템보드로


골든 티켓까지 차곡 차곡


모을 수 있어요.



완북 후 골든티켓을 모으면


간식기프티콘까지 


얻을 수 있어서 굿~ ㅋㅋ   




역사 자료에 대한 내용이


잘 나와 있어서 그림을


보면서 주요내용을 구조화해서


머리 속에 넣어두기 좋죠. ㅋㅋ 





2주차까지 학습을 하였는데요.



재밌게 읽어보면서


역사적 사실들을 구조화 해서


한결 더 이해하기 쉬운 교재랍니다. 



IMG_0562.JPG


IMG_0561.JPG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한국사 문제집이라


1단원부터


잘 정리합니다.





한국사 공부할때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에 그림이 많이 나오고


역사적 사실도 그림으로 쉽게


학습할 수 있어요.



붕당정치, 예송논쟁등


중요사항을 잘 정리해보았네요.



문제도 쉽게 잘 풀어보았어요.


IMG_0565.JPG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기출


문제까지 잘 풀어보았습니다.



철종 이야기도 재밌게


잘 읽어보았네요.



한국사를 배울때 알아야하는


어휘들도 잘 정리가 되어 있네요. 




내용을 학습한 후 문제를 통해서


확실하게 체크합니다.



세도정치와 삼정의 문란까지


연계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




정조의 개혁정치도 잘 정리했네요.



IMG_0544.JPG


2주 4일차 학습에서는


마무리 학습으로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을


풀어보았죠. ㅋㅋ



IMG_0539.JPG


정리된 개념으로 


다시한번 복습해보았습니다.




숨은 낱말찾기로 


재미있게 활동하면서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볼 수 있었네요.




조선후기에 대한 공부를


하루한장 한국사로


잘 마쳤어요. ㅋㅋ 



IMG_0566.JPG


IMG_0567.JPG


바른답 알찬풀이는 


틀린부분을 자세히 참고할 수 있게


답이 세세히 잘 나온답니다. 




매일매일 꾸준하게


우리 역사를 공부할 수 있고




IMG_0541.JPG


큰별쌤 최태성 쌤의 숏강이 들어있는


초등 한국사라


조선후기 근현대사까지


찰지게 학습할 수 있어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