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독해 12권 초등 국어 6-2 (2024년용) -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초등 하루 한장 독해 (2024년)
안부영 외 지음 / 미래엔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독해문제집 


하루 한장 독해6-2



초등 독해문제집01.jpg


지난 주가 추석 연휴였죠.


 


2학기 된게 엊그제 같은데


전면 등교수업을 못하고


일주일에 두번씩 등교수업을 하는


초등 6학년...


 


불안한 엄마의 맘을 다독여주는 ㅋㅋ


매일 매일 학습할 수 있는 초등 문제집..


 


하루 한장으로 홈스쿨링 


계획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어서 굿~ 이죠.


 


하루 한장 앱으로 하루가 이끌어주니...


아이도 계획한대로 분량을 제대로 


학습할 수 있어요.


초등독해문제집01.jpg



 


이번 추석 연휴에도 역시...


초등독해문제집 하루한장 앱으로


찰지게 관리하였죠. ㅋㅋ 


 



이렇게 매일 매일 정해진 분량을


 할 수 있었는데요.


 


추석 연휴라고 빈둥대지 않고


그날 그날 학습할 분량은


 


다 마쳤답니다. ㅎㅎ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하루 한장  독해


50일 완성 


 


매일 매일 하루한장 씩 뽑아서


독해공부를 할 수 있어서


초등국어 학습 습관을 잘 들일 수 있는 문제집이에요.


 


미래엔 에듀 홈페이지나


미래엔 에듀 초등맘 카페에서


다양한 학습 정보나 학습법의 꿀팁도


얻을 수 있어요.



이렇게 하루 한장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면서 학습계획표도 체크했구요.



독해실력을 키우는 은행나무 잎도


붙여나갔죠. ㅋㅋ


 


이제는 앱으로 아들램이 직접 


학습을 체크해나가요.



이렇게 하루가 이끌어주는 대로


학습하기만 하면


재밌게 학습할 수 있구요.


 


골든티켓도 모을 수 있어서


한결 더 재밌게 공부할 수 있네염...



학습을 인증하면 


하루템을 모을 수 있구요.


 


하루템을 다 모으고 나면


골든 티켓을 겟 할 수 있는데요.


 


IMG_8373.JPG

내가 원하는 상품으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ㅋㅋ 



아이가 매일 스스로 학습인증하면서


독해학습 잘 할 수 있네염...


 


초등독해01.jpg

 

초등독해02.jpg


 


차이가 드러나는 의견 평가하기...


 


 


1일차부터 학습하기 시작했는데요.


 


만화로 학습 내용을 파악할 수 있어서


한결 더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네요.



독해를 놀이처럼~


낱말 놀이터로 재미있게 어휘학습


낱말 놀이터로 다양한 어휘를 학습할 수 있어요.


 


초등독해문제집 어휘를 잘 알아야 


학습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어휘를 교과서와 연계해서


배울 수 있어서 굿~ 이죠. ㅋㅋ 



의견을 평가하는 법...


IMG_8384.JPG


 


주장과 근거에 대한 


교과서 단원을 확실하게 


개념을 정리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 주장의 근거를 파악하고


자기 의견을 내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평가하는 방법이


토론에서 중요한 내용이고


주장글의 핵심인데요.


 


 


IMG_8386.JPG

차이가 드러나는 의견평가하는 법


글쓴이의 대상을 바라보는 관점 파악


 


문제 상황에 대한 서로 다른 의견 비교


 


서로 다른 의견의 타당성 평가하며 글읽기 



이렇게 세가지로 정리해보았어요.


 


문장에서 적절한 근거 찾는 문제들도


풀어보면서 주장에 대한 근거를


파악하는 방법을 학습했네요.



의견을 평가하는 법...


다양한 주장글을 읽어보면서


글의 의견과 주장을 정리해보았어요.




근거를 파악하는 문제들과


대화를 읽고 주제를 찾는 법까지


 


차근 차근 분석적으로 접근하면서


문제를 풀어보았죠. ㅋㅋ




주장글 뿐 아니라


소설 작품 속에서 


다양한 삶의 모습을 이해하고


인물의 말과 행동을 통해서


가치관을 파악하는 법을 익히는 등...


 


다양한 작품 분석법에 대해서도


배워보았어요.



 


초등독해문제집 고학년이 되다보니


좀더 예비중학생으로 고학년 독해 수준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에요.



그래도 어렵지않게 내용을 잘 파악하고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네요.


 


정답확인하는 QR도 있어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구요.



미래엔은 바른답과 


지도방법이 잘 나와 있어서


엄마가 봐주기도 편하게 되어 있는게


특히 더 맘에 듭니다. ㅋㅋ




KakaoTalk_20210928_221005585_05.jpg

 


작품 속 다양한 내용을 읽고


주장과 근거를 파악하는 법...


 


소설 속 인물의 행동을 보고


가치관을 파악하고


주제를 파악하는 법등


 


다양한 독해학습으로


독해력을 키워볼 수 있었죠.



 


재미있는 낱말놀이터로 


어휘학습까지 할 수 있어서


매일 매일 적은 분량이지만


알차게 활동 하였네염...ㅋㅋ




 


바리데기 공주설화에서 


놀부전까지 


우리 고전에 대한 독해들도


들어있어서 한결더 다양한 제재들을


찰지게 학습하였네요.


 


초등독해03.jpg

하루 한장앱으로 학습을 관리할 수 있어서


스스로 공부습관을 들일 수 있는


초등독해 문제집이에요.


 


초등국어 독해력을 키우는


학습루틴...하루한장 독해로


쑥쑥 키워보세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