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쎈 중등 수학 2-1 (2023년용) 중등 쎈수학 (2023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중학교 2학년 수학문제집


쎈 중등수학 2-1 목차



KakaoTalk_20210922_212419914_06.jpg


예비중학생 아들램 수학 학습


이제 발등에 불이 떨어진 채로 ㅋㅋ


열공 모드가 되었네요.



중학교 1학년 대수 학습하면서


중학교 2학년 대수까지 같이 풀고 있는데


이렇게 이어지게 공부하니 


오히려 더 집중이 잘되는 듯 ~ 합니다.


cats.jpg


이번에 중2수학 목차를 쭈욱~ 훑어보니


대수학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중학교 수학문제집 유형으로 수학잡는 쎈   


이럴때 학습하기 좋은 문제집 입니다.


cats1.jpg


참...시기적절하게 ㅋㅋ


입체적 유형화와 충분한 문제로 


유형을 바로 정복할 수 있는 중학수학문제집이에염...




쎈수학 커리큘럼


쎈수학은 쎈연산을 기본으로 해서


쎈연산 학습 후에 개념쎈을


거쳐서 학습하면 딱~ 맞는 단계인데요.



쎈연산-개념쎈-쎈수학



중상위권이상은 이런 순으로 학습하구요.



중하위권은 개념쎈 후에 


라이트쎈 이나 우공비 추천해드려요.


cats3.jpg


개념을 잘 잡아야 


개념까지 확장하고


심화할 수 있는 수학인지라...



확실하게 개념을 잡아야 하죠.



cats4.jpg


중2수학 목차



1. 수와 식


2. 부등식


3. 방정식


4. 함수 





유형으로 수학개념을 꽉 잡는 쎈 수학 구성


A. 실전 개념 학습 과 기본 문제 적용 연습



   B. 입체적 유형화와 충분한 문제로 유형정복



C.융합적 사고력 문제로 최고 수준 완성


  



개념을 기본문제와 유형문제로


정확하게 알고 강화시킬 수 있구요.



심화까지 할 수 있는 문제집이라서


중학내신 대비문제집으로도


참 괜춘한 문제집이죠. ㅋㅋ



빠른 정답찾기가 앞에 나와 있어서


한눈에 정답이 콕~ 들어오네요. ㅎㅎ



이제 본격적인 중2수학의


서막을 올리는 아들램인데요.



쎈 스터디 플래너로


모르는 문제를 체크하고


반복학습할 수 있어요.



수학은 틀린 문제를


또 틀리는 경우가 있기에


오답 확실히 정복해야합니다. 



이제 1단원 유리수와 소수부터


진심 열심이 열공하고 있어요. ㅋㅋ


cats5.jpg


쎈노트는 핵심이 쏙쏙 들어오게


정리가 잘 되어 있어


개념을 한눈에 알 수 있어요.  



비는 개념들을 꽉 채울 수 있는


개념문제들이 나와 있어서


개념문제를 풀면서


확실히 개념을 챙길 수 있어요. 



쎈노트만 봐도


꼭 알아야할 내용이 강조되어 있어서



확실하게 개념을 반복할 수 있네요. ㅎㅎ



중요개념들은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잘 챙겨줍니다.



A단계는 기본개념을 


확인하는 문제들이 나오구요.



B단계는 다양한 유형을 통해서


유형별로 개념이 강화되는 문제들이


나와요.



B단계를 풀면서 개념이 비는 부분을


확실히 채울 수 있네요. ㅋㅋ




쎈수학의 최고봉


C만점 도전하기...


C단계는 



최상위 고난도 문제를 풀 수 있어서


학교 내신 만점을 노릴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C단계까지 정리하면 뭐...


완벽하게 개념을 익히고


확장할 수 있답니다.



C단계는 서술형과


창의문제들이 나와서



개념을 확장할 수 있는 심화 학습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거죠.



이런 과정까지 가야


수능까지 수학 학습 


찰지게 할 수 있는 거죠. ㅋㅋ 



A단계 기본개념 적용문제로


기본 개념을 쏙쏙~ 적용해봅니다.



B단계 유형 뽀개기 문제로


다양한 유형별 문제들을 집중 공략할 수 있어요.



다양한 유형별 문제를 공략하면서


대표 유형문제


그리고



변형유형문제까지 


차근 차근 풀어볼 수 있네요.



C단계 고난도 심화 문제



아직 중등수학 여러문제를 


접하지 않아서 더더욱 어려웠지만 ㅋㅋ



그래도 꼭 붙잡고 쎈으로


잘 케어하면서 ㅋㅋ


문제풀어주시니


C단계도 잘 풀었어염...




만점 도전하기...


어려웠지만



이렇게 조금 더 생각하고


문제를 두번 풀어보더니...



다 맞는 클라스로 성장했네요..ㅎㅎ




쎈수학 C단계도 차근 차근


체크해주시니


잘 풀어주셨어요.



유형별 문제를 단계적으로


설명해주니...



역시 어려운 문제도


쉽게 풀 수 있네요.




문제별 난이도가 체크되어 있어서


유형별 문제 난이도 별로


다른 전략으로 문제를 학습할 수 있답니다. ㅋㅋ



유한소수 또는 순환소수로


나타낼 수 있는 분수


문제 유형들을 다양하게


풀어보았어요.



대표문제와 변형문제로


문제의 개념을 확실히


잡을 수 있네염...ㅋㅋ




수의 범위 따지기 문제는


경우의 수와도 맞닿아 있어서



더 꼼꼼하게 학습해봅니다. ㅎㅎ



서술형문제와 유형별 다양한 문제를


풀고나니 개념들이 확실히 들어오면서


심화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네염...ㅋㅋ





C단계 만점도전하기도


열심히 풀어주셨어염...




이렇게 연습장이 마르고 닳도록


부지런히 문제를 풀었네요.



정답을 체크해보니 그래도


한 80% 이상은 맞고 지납니다.



역시...쎈으로 


쎄게 수학 잡고 있어염...



서술형부터 창의 문제까지


공부할 수 있어서 


개념강화와 심화에 


도움이 많이 되네염...




C단계 만점 도전하기까지


잘 풀었네요. ㅎㅎ




cats6.jpg


어려운 것 같아서 개념을 좀 잡아주었더니


나중엔 자존심을 세우면서


혼자서 열심히 풀더라구요. ㅎㅎ



틀린문제는 다시 오답으로 정리해보면서


문제를 진심 열심히 풀어보았답니다.


cats7.jpg


중학교수학문제집 이렇게 열심히


할 수 있는 문제집이니...


성적은 쑥쑥~ 오를 수 있겠죠? ㅋㅋ



빠른 정답과 자세한 풀이


그리고



쎈특강으로 핵심이 콕콕 박힌


중2수학문제집 쎈중등수학2-1이에요.



유리수와 소수를 학습했는데요.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는 문제집이라


중2수학 목차 따라서


완북해보겠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