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3800제 서술형 2학년 중학영문법 3800제 서술형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더텅 중학영문법 3800제 서술형 2학년


PSS로 배우는 쉽고 재밌는 문법



SE-43b3451d-191f-472b-ab37-cecdb22f4d29.jpg


아들램이 예비중학생이에요.


이미 마더텅중학영어와


친숙한 사이라 이번에는 중학영문법 3800제


1학년 서술형까지 마치고


2학년 과정을 시작했어요.


SE-f5b45665-f70d-4ba4-b876-820d75e14600.jpg

 


최신 개정 교과서 및 최신 기출 내신 문제를 완전 분석 반영한


중학영어문제집이라 중학영어 서술형까지


찰지게 학습할 수 있네요. ㅋㅋ


 

3.jpg

PSS (유형별 문제해결능력)로


한 번에 한 가지 문제 해결능력을 익히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영문법을 학습할 수 있어서


쉽고 재밌게 문법을 학습할 수 있네요.


 

4.jpg


중학영어 문법 공부하다 보면


질릴때가 많은데 마더텅 중학영어는


재밌게 학습할 수 있어서


아들램이 끝까지 학습하는 책이랍니다. ㅎㅎ 


5.jpg


보통 학습하다 어려워지면 포기하기 쉬운데


 


마더텅 중학영어 영문법 시리즈는


최대한 문법을 단순화해서 핵심만


쏙쏙 학습할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마무리 하는 거 같네요. ㅎㅎ 



6.jpg

 



중학영문법 3800제 2학년 서술형 교과서


활용진도표가 있어서


 


자신의 학교에 맞는 내신대비를 확실히 할 수 있네요.


8.jpg


문장의 형식을 공부하고


서술형으로 문법을 익히고


문장을 학습할 수 있어서


문법을 더 확실하게 익힐 수 있어요.



 


마더텅 중학영문법 3800제 구성과 학습법


PSS를 통한 중학영어 핵심문법을


쉽게 학습 가능


 


PSS 연습 문제로 서술형 문제 풀기


 


서술형 영작 연습


 


서술형 객관식 대비까지 내신 완벽대비



7.jpg


해당 챕터의 내용을 서술형으로


써보면서 학습할 수 있어서


내신대비하기 좋은 중학영어문제집 이네요.



문장형식을 학습해보았는데요.


 


1형식과 2형식


3형식 4형식


 


그리고 5형식 문장의 구조를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10.jpg



2형식 문장에서는 감각동사 뒤에 형용사가


주격보어로 등장하는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자주 시험에 출제되는 부분이라 문장으로


반복해서 익혀보았네요.


 


9.jpg


문장형식은 앞으로 배울 문장 구조를


파악하는 중요한 개념인지라


 


제일 처음 나와서 확실하게


문장구조를 따질 수 있게


배우는 점이 좋았어요. ㅋㅋ


12.jpg


마더텅 중학영어 교재 로드맵을


보면서 다음에 학습할 책들도


정리해보았답니다.



예비중1 중학영문법 3800제에서


중학영문법3800제 서술형 중1


그리고 중2 까지 학습해보니


확실히 영어문법이 점점 더 쉬워지네염...ㅋㅋ 



그림도 나와서 재미있게 중학영문법


한눈에 배울 수 있네요.



11.jpg

개념을 학습하고 바로 문제로


적용되면서 문제로 개념을 익히는


구조로 선명하게 내용을 바로 바로


익히는 점도 맘에 드네요.


13.jpg


문법 공부하면서 확실하게 문장구조를 


파악할 수 있는 스킬을 기를 수 있어서


4형식을 3형식으로 전환하기도


어렵지않게 풀어보았어요. ㅎㅎ




5형식 문장은 목적격 보어가 등장하는 문장인데요.


 


목적격 보어로 명사와 형용사를 필요로 하는 동사


목적격 보어로 to부정사를 필요로 하는 동사를


 


차근 차근 정리해보았어요.

14.jpg




사역동사와 지각동사는 


동사원형을 목적격보어로 취하는 데요.


 


여기서 준 사역동사 Help는


to부정사와 동사원형을 목적어로


취하는 것도 정리해보았습니다.


15.jpg


49일 안에 마무리하는 스케줄로


스스로 학습 계획표 잘 활용하고 있어요.


 


마더텅은 플래너처럼 이렇게 깨알 


자기 주도학습할 수 있게 해주는지라


ㅋㅋ 학습에 자극이 되는 교재네요. ㅋㅋ 



16.jpg

내신대비 스스로학습표부터


중학교 2학년 영어교과서 주요 문법 정리까지


꼼꼼하게 중학교 영어문법을


학습할 수 있는 마더텅 중학영어 문제집입니다.



정답및 해설을 보면


오답풀이가 상세하게 나와 있어요.




상세하고 명확한 설명으로 틀린 문제도


확실하게 짚고 넘어갈 수 있어요.


 

17.jpg



서술형 영작연습에서


개관식대비까지 문제를


꼼꼼하게 풀어보았습니다. 




서술형으로 영작연습하고 서술형으로 대비하니


더 명확하게 영문법을 정리할 수 있네요.


 



객관식으로만 풀다보면


영어학습의 실력을 가늠하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서술형으로


풀어보면서 차근 차근 개념을 짚어가니


더 확실하게 쉽고 재밌게 


영문법을 익힐 수 있죠. 


18.jpg


예비중학생이라 중학교 영어 여러가지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요.


마더텅 중학영어로 한권 한권씩


학습해가니 아이가 더 자신감이


생기면서 영어에 흥미도 많이 생기는 거


같아요. ㅎㅎ 


19.jpg


 

20.jpg

 

 

마더텅 중학영문법 3800제 서술형


PSS로 쉽게 배우는 영문법이라



 


49일 완성으로


예비중학생 중학내신대비


가열차게 해보아야겠습니다. ^^;; 



22.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