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창의력 쏙셈 12권 초등 6-2 하루 한장 창의력 쏙셈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한장 창의력쏙셈 6-2


초등수학 교과서 연계문제집



1.jpg


아들램은 이제 초등학교를


한 학기만 남겨놓은 예비중학생이죠. ㅋㅋ



어느덧 세월이 이렇게  흐르다니...


  지나가는 세월이 야속하지만 ㅋㅋ


3.jpg


그래도 열심히 2학기를 준비시켜야기에


여름방학 2학기를 대비하는


초등수학문제집


4.jpg


부담없이 하루한장 하면서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하루한장 창의력쏙셈을


선택했어요. ㅎㅎ


5.jpg


하루한장​으로


40일 완성 프로젝트 시작합니닷!!

6.jpg




하루한장 창의력쏙셈을 선택한 이유




하루한장 쏙셈도 그간 잘 풀어왔는데요.



사고력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교과서 연계학습 문제집이라


더 재밌게 풀 수 있을 거 같아서


이번 학기에는


하루한장 창의력쏙셈을 선택했네요.


7.jpg


교과서연계학습


연산응용력 향상



문장제 집중 훈련...



뭐하나 빼놓을 것 없이 ㅋㅋ


잘나온 초등수학문제집이라


재밌게 학습하고 있어요.


8.jpg


특히 하루템보드를 완성하면


골든티켓을 얻을 수 있구요.


간식까지 얻을 수 있는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어서


아이가 재밌게 미래엔 하루한장앱과


연계해서 학습하고 있어요.



하루한장 시리즈는 공부력강화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공부습관 똑바로 들여주네요. ㅎㅎ



9.jpg

학습계획표를 기록하면서


하루 한장씩 공부습관을


꾸준히 들여주고 있어요.



아이가 예전에는 공부를 몰아서하면서

10.jpg


좀 규칙이 없었다면



하루한장을 하면서 달라진 점은


아무래도 꾸준하게 학습하는 태도인거 같아요.



매일매일 정해진 분량을 정해진 시간에


앱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



11.jpg

이렇게 학습하고 나뭇잎 붙이면서


성취감이 업되고


공부력도 강화된답니다. ㅎㅎ




초등 6-2 수학은



분수의 나눗셈


소수의 나눗셈



비례식과 비례배분



원의 넓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12.jpg


5일차 구성으로 


기본개념을 공부하고


개념을 강화시키는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개념학습은 물론


연산응용력을 강화할 수 있어요.



개념을 쉽게 익히고


실력을 확인하면서



문장제까지 집중훈련할 수 있네요. ㅎㅎ



13.jpg


하루한장 쏙셈과의 차이는


연산비중이 작아지면서


문장제 집중 훈련이 


늘어난 점이죠.



나의 실력을 매일 매일 점검하면서


학습을 관리할 수 있어요.



하루한장책으로 그리고 앱으로


관리가 가능한 초등문제집이라


초등 공부습관 잘 들일 수 있네요. 



15.jpg



창의융합 학습


수학놀이터



5일차에는 수학놀이터로


게임처럼 재미있게 사고력을


부쩍부쩍 기를 수 있는


문제들이 나와요. ㅎㅎ



아이가 어려운 문제도 게임처럼


도전할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




1일차부터 차근 차근


문제를 풀어보면서


5일차까지 개념을 강화시킨 후


수학 놀이터로



창의 융합 문제를 풀어보면


 개념을 확장하는


능력이 생기는 거 같아요. 




17.jpg



지루하게 문제를 풀지않고


재미있게 문제를 풀 수 있는 점도


하루한장 창의력 쏙셈의 장점이네요. ㅎㅎ




자연스럽게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는


초등수학문제집이네요.



18.jpg

하루템보드를 완성하며


성취감도 기를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




문장제를 집중훈련할 수 있고


생각의 힘을 기를 수 있는


초등문제집이라


2학기 대비


하루한장 창의력쏙셈으로


잘 해볼 생각입니다.  ^^;;




바른답 알찬풀이는


자세한 풀이와 정답이 나와 있어서


아이가 혼자서 스스로 공부하고


채점하기도 괜춘하네요.



6학년이니 이제 자학자습하는 습관도


하루한장으로 잘 키워보아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