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rus 2011-09-10  

 

살짝 늦은 감 있지만 오늘부터 연휴 시작이니 추석 인사 남깁니다.   

루쉰님은 추석 연휴 때도 일하시나요?   연휴만큼은 루쉰님도 여유로운 휴식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여기 대구는 오늘부터 비가 오네요.  지금은 비가 안 오지만 연휴 내내 비가 온다네요. 작년에도 비가 와서  

보름달을 보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보름달 구경하는 것이 비구름 때문에 물 건너 간거 같아요 ^^;; 

그래도 빨간 날 연휴이니 마음껏 놀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연휴가 끝나는대로 열공 모드에 들어갈려고 해요. 

그래서 이번 주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랍니다. ^^;; 

어쨌든 루쉰님도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고 비 오는 연휴 감기 조심하세요 ^^

 
 
루쉰P 2011-09-11 0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엑!! 시루스님이 맞추셨어요. 전 추석에도 일해요. 하하하 ^^;; 하지만 일을 한다고 해서 바쁠 일은 절대 없을거라 여겨집니다. 관리사무소도 추석 때는 사람들이 귀찮게 하지는 않거든요. 뭐 어찌 될지는 모르지만 여유로운 근무가 될 듯 합니다. ㅋ

그나저나 여기는 비가 그쳤는데 비가 오다니 좀 그렇네요. 연휴 끝나고 또 열공 모드라고 하시니 건투를 빕니다. 시험의 용자에게 이번 연휴가 재충전의 나날이 되셨으면 합니다. ^^

저 역시 각오를 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독서 좀 해 볼려구요. 나날이 느시는 시루스님의 리뷰를 보며 저도 각오를 하고 있다는 사실!! ㅋㅋ

이렇게 찾아 주셔서 인사도 남겨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