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법의 원 - 정서를 안정시키고 집중력과 학습능력을 높여 주는 엄마표 힐링 컬러링북
권혜조.전다니엘 지음 / 로그인 / 2015년 10월
평점 :
품절
정서를 안정시켜주고 집중력과 학습 능력을 높여 주는 엄마표 힐링 컬러링 북
마법의 원
세계 3대 심리 학자 융이 창안한 치유의 컬러링
국내 최초 아동 심리 전문가와 미술 심리 치료사가 함께 만든 컬러링 북입니다.
이 책은 만다라 90개를 주제별로 나누어서 쉬운 단꼐부터 점점 난위도를 높여 나갔습니다.
처음에는 색을 칠하는 작업이 아닌 책 뒤에 첨부된 스티커를 이영해서 쉬운 만다라부터
완성해 나가도록 구성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책을 순서대로 해 나갈 필요는 없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것부터 하나씩 처음부터 무리해서 하지 않고 아이의 마음가는 대로
채워나간다면 아이들의 마음에 평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음악과 함께 라면 이 책의 효과는 더 높아질 것입니다.
그야말로 아이의 마음을 치유해 나가도록 엄마는 최적의 조건을 만들어 주면 되는 것입니다.
가만히 옆에서 아이가 자신의 내면을 충족시켜 나가는 그 순간을 조용히 바라보며
함께 하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이 책은 퍼즐 만다라부터 신체,동물 ,가면 ,문양,명화 등
흥미로운 요소들이 가득합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더 흥미를 가지고 진행할 수 있는 만다라는 선택하면 되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너무도 친숙한 헤르만 헤세가 마음의 안정을 절실히 요구될때
그 안정을 취한 방법이 바로 그림 그리기인데요
융이 헤르만 헤세에게 권한 그림 그리기는 우리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줍니다.
여러 경험을 통해서 자신이 매일 아침 원을 그리면서 마음의 상처가 저절로 치유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융은 원그림을 "마법의 원"이라고 부르고 심리 치료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지치고 상처 받은 아이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치유해주는
마법의 원
정서가 안정되면 집중력이 높아져서 아이들의 학업에도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마법의 원을 그리고 색칠하면서 아이들은 마음의 안정을 찾고
힐링뿐만 아니라 학습적인 부분에서도 더 좋은 성과를 만들어 가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색을 칠하면서 원에 신비한 능력을 직접 체험해 보게 되는 체험 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