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산타 환상모험 2 - 동물이 좋아요! 꿈이 별이와 떠나는 인성여행 2
Giunti Editore S.P.A 지음, 김현주 옮김 / 꿈꾸는별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산타 할아버지는 선물을 주러 다니지 않을 때는 무엇을 할까요?


아이들의 동심을 위해 항상 바쁘셨던 산타 할아버지에게 이상한 일이 생겼습니다.


최첨단 기계들이 산타 할아버지가 하셨던 일들을 대신하셔서 점점 심심해진 것입니다.


그래서 산타 할아버지는 자신이 직접 산타의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슈퍼 산타가 되기로 합니다.


슈퍼 산타가 되어서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두번 째 이야기


이번에 산타 할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한 어린이는 저 멀리  브라질에 살고 있는 동물을 좋아하는 말괄량이 소녀 아니타입니다.


 


아니타의 소원은 자신이 너무 좋아하는 친구 원숭이 코코와 함께 살고 싶은 것입니다.


그러나 부모님의 아주 강한 반대로 울상이 되어 슈퍼 산타에게 편지를 쓴 것입니다.


아니타의 간절한 소망에도 아니타의 부모님은 그 소원을 들어 줄 수 없는데요


왜 아니타의 부모님은 자신의 딸 아니타의 소원을 들어주시지 못하는 것일까요?


사실 아니타의 아버지는 개미핥기 털 알레르기가 있어서 동물과는 절대 함께 살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정에도 슈퍼 산타는 과연 아니타의 소원을 들어줄 수 있을지 아주 궁금해지네요.



 슈퍼  산타는 자신의 절친 사슴 렌디와 함께 아니타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친환경 환상 썰매를 타고 브라질로 향합니다.


아니타의 집은 아주 높은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는 예쁜 집이었는데요


편지에서 본 집과 똑같은 아니타의 집으로 들어서면서 슈퍼 산타는 이상한 광경을 목격합니다.


청소기와 빗자루를 든 두 남녀가 발을 동동 구르며 온 몸을 긁으며 소란을 피우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곧 슈퍼 산타를 자신의 집의  벌레를 잡으로 온  사람으로 오인한 아니타를 만나게 됩니다.


아니타는 아주 당돌하고 의심많은 꼬나 숙녀인데요


슈퍼 산타의 배나온 모습이 자신이 생각한 근육질의 슈퍼 산타와 다르다고 의심까지  하네요.


다행히 아니타의 동물 아르마딜로의 도움으로 슈퍼 산타임이 증명되지만 아니타의 소원을 들어 주는 일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니네요.


동물을 좋아하는 아니타와 동물이라면 질색하는 부모님이 함께 행복해지는 방법을 찾기 위해 슈퍼 산타는 여러가지


기발한 방법들을 실행합니다.


이번 임무도 여간 힘든 것이 아니지만 온 세상의 어린이들이 행복한 웃음을 짓게 하는 것이 목표인 슈퍼 산타는


온 힘을 다해서 아니타 가족에게 행복을 선물하기로 합니다.


슈퍼 산타가 정말 이 세상에 존재한다면 우리 아이들은 매일 편지를 보내느라고 바쁘겠지요~


그러나 슈퍼 산타는 슈퍼 산타를 원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때로는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서


아이들에게 자신이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이임을 알려줄 것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