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덤벼라 귀신아! ㅣ 네버엔딩 어드벤처 시리즈 1
고영리 지음, 한준 그림 / 국일아이 / 2014년 6월
평점 :
절판
더운 여름에 아주 적격인 네버엔딩 어드벤처 시리즈 1
<덤벼라 귀신아>
아이들의 선택에 따라서 이야기가 달라지는 너무 재미있는 방식의 동화책이네요.
이 책의 두 주인공 건곤과 감리.
그 둘은 이란성 쌍둥이로 이 책에서 신나는 모험을 시작할 주인공들이죠~
쌍둥이라서 그런지 어느 날 건곤과 감리는 그들이 똑같은 꿈을 꾼 것을 알게되고 아주 신기하게 여깁니다,.
그리고 방과후 패스트푸드점에서 이상한 할머니로부터 한 장의 이상한 지도를 받게 됩니다.
아마 건곤과 감리가 이 수호자인 할머니의 선택을 받은 빛의 전사인 것 같죠?
이 책에서는 중간 중간 우리가 궁금해할만한 지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점의 기원이나 지도의 기원
요요의 원리나 프리즘에 관한 이 책의 진행에서 호기심을 가지게 될 만한 지식들을
자세히 소개해서 아이들의 호기심도 채우고 머릿 속 지식도 채워줍니다.
정보 지식책 역할도 거뜬하게 해주는 재미있고 유익한 책이네요.
이 책에서는 선택권을 이 책을 읽는 아이들에게 맡기고 있는데요..
선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아이들의 선택에 따라 다른 페이지로 이동을 시킵니다.
아이들은 나름 이 부분에서 아주 신중한 결정을 하게되죠~~~
재미있게 읽다가 아이가 잠시 고심하고 있으면 선택의 기로 페이지네요..ㅋㅋㅋㅋ
할머니를 만나고 집으로 들어 온 건곤과 감리는 침대 밑 씽크홀로 빨려 들어가면서 신나고 짜릿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들을 맞이한 것은 자신들의 애완 동물 지오와 자유..신기하게 두 발로 서서 말을 하는 그들에 놀랄 틈도 없이
지오와 자유는 빛이 나라가 두 패로 나뉘어 싸우면서 붕괴된 상황을 얘기하며 다시 빛의 나라를 되돌리려면 빛의 전사가
그 싸움을 중시시켜야 한다고 말을 한다.
반만 무너뜨려도 지금의 상황이 깨져서 다시 빛의 나라로 돌아 올 수 있다는 그들,
여기서 등장하는 처녀귀신과 드라큘라..
이 둘은 각각 구미호와 늑대랑 편을 먹어 싸움을 지속하는 중이었는데 건곤과 감리가 맞서 싸울 상대네요.
이 책은 아주 재미있고 스텍타클하게 전개되어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중간 중간 등장하는 지식 정보까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덤벼라 귀신아>
건곤과 감리의 시원하고 오싹한 모험이 이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