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아플 때 리틀씨앤톡 그림책 11
이보라 글.그림 / 리틀씨앤톡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가 아플때...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 참 웃음도 나고 아픈 엄마는 정말 쉬지도 못하는구나 헛웃음도 나며 본 책이네요

 

표지를 보자마자 든  생각,,,그림이나 색체가 참 사랑스럽죠?

 

어쩜 저리 악동스럽지만 사랑스런 캐릭터가 나왔는지...

 


 

 

개구쟁이 두 남매 어찌나 자는 모습이 우리 아이들을 닮았을까요~~~

 

팬티바람으로 활보하는 저 모습까지..

 

아주 천진난만한 아이들,, 욕실발매트가 우리집 것이랑 똑같다고 아이들은 난리입니다.



 엄마가 아프다는 것을 알고 두 남매는 엄마를 도와드리기로 의기투합합니다.

 

청소한다며 저리 목욕탕을 들쑤셔 놓고, 빨래 걷는다며 다 해 논 빨래를 못쓰게 만들고..

 

정말이지 사고도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ㅎㅎㅎ

 

엄마가 이 모습을 보았다면 가던 병도 다시 오겠죠?  ㅋㅋㅋ

 

나중에 벌어질 사고는 정말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온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들 아이들...저 신나는 얼굴들  좀 보세요

 

자신드리 난장판을 만든 것은 모르고  아이들은 아주 꿋꿋합니다..

 

왜냐구요? 엄마를 도와드리고 있잖아요..ㅋㅋㅋㅋ

 

우리 아이는 "저러면 안돼지?엄마?"를 연발하며 엄마한테 확인 받고 있지만

 

그 눈은 아주 반짝 반짝 신나 죽는 모양입니다..

 

책 속 아이들이 너무 신나보이나봐요.~~~~

 마지막 대사에 아이도 저도 빵 터졌네요....

 

ㅋㅋㅋ 귀여운 녀석들,,아이들의 천진난만하고 사고뭉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게 그려진 책이네요..

 

우리 아이는 계속 읽어 달라며 :또 읽어줘~~재밌어"를 외치네요..

 

엄마도 아이도 너무 재미있게 본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