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 유치원 2 : 문접기, 방석접기, 아이스크림접기 편 - 스스로 만들기 프로젝트 종이접기 유치원 2
이인경.서원선 지음 / 함께가는길 / 2014년 2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종이접기...

 

우선 색종이만 준비하면 모든 활동을 할 수 있고 소근육 발달에도 좋으니

 

엄마들이 참 좋아하는 책이지요

 

 
 
 우선 아이와 함께 목차를 보고 어떤 것부터 접을지 신중하게 골랐어요..

 

당연히 엄마도 예상했던 코끼리....당첨

 우선 종이 접기의 기본 설명부터 숙지 시키구요,종이 접기에 돌입했어요

 

실물크기라 아이가 이해하기 너무 좋았어요.



중간에 생략되는 절차 없이 너무 자세하게 설명된 책이라 너무 좋네요.

 

직접 앞에서 알려주는 것처럼 너무 친절한 책이예요.

 

어떤 종이 접기책은 엄마인 제가 보아도 몰라서 중간에 포기한 것도 많았거든요.

 

전 이 점만으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책이예요..

정말,,,설명이 너무 쉽죠~~~잉

 

아이들도 그림만 잘 보면 엄마 도움 없이도 해낼 수 있네요






 

 

 

우리 아이가 엄마랑 함께 만든 코끼리예요..

 

회색 색종이가 마침 떨어져서 저리 예쁜 분홍 코끼리로 탄생했네요...^^

아이스크림은 아이 혼자 쭈욱 ~~~만들었네요,,,

 

완성 사진은 흔들려서  ㅠ.ㅠ








dmsrud7329님의 블로그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EDIT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