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서커스 내 친구는 그림책
니시무라 토시오 글.그림, 김현주 옮김 / 한림출판사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원에  안 간 아이를 위해 때마침 <동물 서커스>책이 도착했네요...

 

야호~~~환성을 부르며 직접 개봉까지하고 읽어내려간 책이네요...

 

서커스다~~~~

 

<태양의 서커스>를  보고 온 후 서커스의 매력에 흠뻑 빠진 우리 아이지요...

 

관객이랑 가까운 곳에서 공연되는 것에 흥미를 보이더라구요...

 

긴장 된 그 느낌이 참 좋았나 봅니다..

 

미리 본 책에 나온 사자가 불을 통과하는 것이 없어서 섭섭도 했는데....

 

우리 아이는 아직 어려서 동물 서커스를 더 좋아할꺼예요.^^

 

이 책에 서커스친구들처럼요,,

 

"엄마 사자가 불 속을 뛴다"하며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장면....

 

왜 이장면이 그리 좋은지....

 

이 장면 말고도 코끼리의 분수쇼도 재미있고 컹거루의 저글링도 너무 재미있네요

 말들의 캉캉춤,,,표정도 너무 웃겨서 울 아이가 깜빡 넘어가네요

 

동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너무 재미있어 할 책이네요..

 

동물들 표정이 정말 다 살아있어요..살아있네~살아있어~~

 

거기다 재주까지 부리니 아이들이 안 좋아할 수 없겠죠?ㅎㅎㅎㅎ

 다친 원숭이를 위해 대신 나선 돼지 관객,,,

 

정말 실감나는 표정이죠?

 

우리 아이가 조마조마해하면 본 장면이예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내용과 그림이라 너무 신나게 읽은 책이네요..

 

동물들의 표정이 너무 재미있으니 동물들 표정을 살피며  읽으면 더 재미 난 책읽기가 될꺼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