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또 보는 공룡 백과 -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대표 공룡 총집결 보고 또 보는 시리즈 1
글공작소 글, 장은경 그림 / 아름다운사람들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책이 오자마자 폭풍 독서에 들어가는 우리 아들

 

좋아하던 공룡책이라 너무 좋아하며 책을 읽어달라네요...

표지 그림도 너무 맘에 든다네네요..^^

입을 크게 벌린 티나노사우루스~~~

공룡의 제왕답게 아주 포부도 당당하네요

 

공룡을 육식공룡과 초식공룡,하늘나는 파충류와 바다 파충류로 나누어서 공룡을 소개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보기 좋게 한 쪽당 하나의 공룡이 소개되면서 집중하기 좋게 편집되었네요

 

그 옆에는 아이들이 궁금해하던 정보를 제공해 놓았어요...

 

우리 아들은 공룡이 살던 시대와 지역을 많이 궁금해하는데..

 

그런 자세한 정보가 서술되어 있네요...

 

그리고 그림마다 공룡의 특징을 표시해 놓아서 모르는 공룔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차례보이시죠?

 

아주 많은 공룡들이 수록되어있네요...

 

아이는 자기가 아는 공룡 이름에 스티커를 붙이자고 하는데...

 

몇 번 더 읽어보고 붙여주려구요

 

차례에 나오는 공룡이름에 예쁜 스티커를 붙여도 멋있겟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