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신화 속 별자리 이야기 어린이 고전 첫발 1
재클린 미튼 지음, 원지인 옮김, 크리스티나 발릿 그림 / 조선북스 / 2014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그리스 신화 속 별자리 이야기....

 

얼마전 과학관에서 한 별자리 체험 행사를 관람 후 별자리에 관심이 많아진 우리 아이...

 

자연스럽게 신화 속 인물에도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체험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꼈네요...

 

이 책을 미리 보고 갔으면 더 좋았을 것이라고 말하는 우리 아이....

 

다 컸네요...^^

 

색감도 아주 화려하고 아주 웅장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에 따라 별자리를 분류해서 전개되고 있습니다..

 

우선은 우리 아이들 별자리부터 골라 읽는 재미가...ㅎㅎㅎ

 

큰 아이의 별자리인 천칭자리의 유래와 관련 된 신화를 읽으며 별자리를 찾아보니

 

그 재미가 아주 쏠쏠하네요...

 

 그 다음엔 우리 아들,,,양자리..

 

누나랑 서로 자기 별자리가 예쁘다고 야단이네요..

 

서로 자신의 별 유래에 대해 얘기해주고  좋아하네요...

 

둘째는 아직 신화 속 인물을 잘 몰라서 엉뚱한 말로 말하지만  별자리가 무엇인지는 확실하게 알고 가네요..

 글밥은 나름 있는 편이예요...

 

그래도 다음장은 온통 그림이니,,,ㅎㅎㅎ

 

초등 저학년도 무리 없이 읽을 수 있어요

 



 마지막 보너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