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 바이블 - 엄마 아빠와 꼬옥 안고 읽는
스티븐 엘킨스 지음, 시몬 테일러-킬티 그림, 김율희 옮김 / 예키즈 / 201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키즈에서 나온 우리 꼬마들을 위한 허그 바이블입니다..

 

그림이 너무 예뻐서 아이들도 성경을 자연스럽게 접하게되어 너무 고마운 책이네요...

 

거기다 책 크기도  손에 쥐기 딱 좋은 크기고... 쉽게 설명되어있어서 따로 엄마가 부연 설명할 것이 없어 너무 좋았네요..

 

사랑스런 저 표지 좀 보세요...

 

요 표지를 보고 우리는 허그 한 번하고 책읽기 시작했어요.

 


 

차례만 봐도 재미난 이야기들이 많이 수록된 것이 보이나요?

 

성경을 이리 재미있고 쉽게 편찬해 낸 것에 대해 감탄하며 읽었습니다..

 

그림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따듯한 그림이라 아이들과 성격을 친하게 하는데

 

한 몫했네요



 

1장에 하나씩 성경 말씀이 소개되며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하였네요.

 

거기에 교훈까지 주면서 꼬옥~~~허그타임,,,,,,

 

이 책을 통해 우리 사랑하는 아이를 더 많이 포옹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게 해주었네요...

 

하나님의 사랑을 함께 느끼는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