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대통령 플러스 세트 (본책 54권 + 부모용 지침서 1권 + 스노우캔디 율동 동요 DVD 2장 + 스노우캔디 오디오 CD 1장 + 대형 포스터 3종) - 2014년 증보판 아기대통령 플러스
가나키즈 편집부 엮음 / 가나키즈 / 2014년 2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내용을 6영역으로 나누어 알차게 편성했네요

 

우선 책이 보드북과 아기 대통령 특유의 푹신한 스폰지 합지북이라 아이들이 보기에 너무 좋네요...

 

물론 모서리도 세심하게 둘근 모서리구요...

 

아이들 손 베일 염려 없겠죠...

 

거기에 100%국내 생산이라니 책을 물고 빠는  아이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소식이네요

 

이런 세심한 배려가 이 책을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우선 구성은 재미영역 ,언어영역,신체영역, 탐구 영역,일상 영역,인성영역  6가지 영역으로 나누어서 아이들

 

인지 발달을 고르게 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 총 출동했네요...

 

친근한 동물들을 통해서 일상에서 일언일들을 재미잇게 풀어나가고 있어요

 

동물모양이라 아이들이 신기해하며 좋아하고 손에 쥐고 넘기기에도 너무 좋아요

 

색깔도 선명해서 어린 유아들에게도 딱이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예요....

 

엄마들이 가장 좋아 할 대목이기도 하죠..

 

아무래도 영유아기는 입으로 책을 본다해도 과언이 아니니까요~~

 

 

 

아이들이 가면 놀이를 하며 동물 흉내도 내고 가면도 써 보면서 놀이를 통한 책읽기가 되는 기특한 책이네요...

 

뒤 면도 소 그림이 예쁘게 그려져 있어서 다시 한 번 가나키즈의 세심함을 엿볼수 있는 책이네요

 

가면을 양쪽으로 활용하니 활용도도 크구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계속 보고 싶은 책

 

첫 그림책으로 너무 안심되는 똑똑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