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돼요, 안 돼! 엄마 내 친구는 그림책
아마노 케이 글, 하마노 유카 그림, 김정화 옮김 / 한림출판사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매일 잔소리만하는 엄마가 말썽꾼이 되어서 아이들 애태우게하는 재미있는 발상의 동화책이네요. 아이가 동화책을 읽으면서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게 도와주는 고마운 책이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귀여븐 몽몽이 2014-01-27 1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말썽쟁이 아들과 매일 잔소리 하는 엄마의 상황을 역전시켜 놓은 재미있는 책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달라진 엄마...



아들은 갑자기 달라진 엄마를 따라다니느라 혼이 다 빠집니다...



이 부분에서는 엄마인 저도 아주 통쾌하던데요?



역지사지....



ㅎㅎ 울 아들이 알았을까요?



계속 책을 읽어내려가면서 울 아들이 눈치보며 했던말,,,



"엄마, 저러면 안돼지~~~?"ㅋㅋㅋ



그래도 책 속의 아줌마가 참 좋았던 모양입니다...







이 그림이 저랑 닮았다고하는데...저 반성해야되는거죠?






그래도 달라진 엄마와 저리 좋은 시간도 보내고,,,



어찌보면 이런 달라진 엄마도 아이들에게는 참 좋을듯도 싶어요...



어린시절 삐삐를 보며 동경하며 자란 우리들에게는요..



믿었던 아빠마져 변한 걸 알고 결국 안돼~~~~~~를 외치는 주인공...



정말 재미있는 책이네요..



이상하게 동화책을 보면 엄마인 저도 느끼는 것이 참 많아요..



이 책을 보면서 주인공 엄마처럼 아이랑 천방지축 뛰어 놀아주지 못한 것이 미안도하더라구요...



물론 주인공 엄마는 아이랑 함께 놀아주려고 한 건 아니지만요..~



그래도 아이 사랑이 많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주인공 엄마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