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마리의 가을 축제 14마리 그림책 시리즈
이와무라 카즈오 지음, 박지석 옮김 / 진선아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붉은빛 가을 낙엽이 바스락 소리를 내며 밟히는 소리가 들릴 것만 같은 화창한 가을날, 14마리 생쥐 가족이 가을 축제를 벌이나 봅니다. 가을로 물든 숲속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기대하며 책장을 넘겼습니다.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가을날, 14마리 가족이 가을 숲에서 숨바꼭질을 합니다. 10마리나 되는 형제들을 찾으려면 한참이 걸리겠습니다. 그래도 가족이 많아 함께 모여 놀면 웃음소리가 멈추지 않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붉게 물든 낙엽 사이로 할머니와 아이들은 꼭꼭 몸을 숨기고, 술래 세찌는 가족들을 열심히 찾아다닙니다. 어디 어디에 누가 숨어 있나 그림책을 보며 함께 숨바꼭질 놀이를 즐겨봅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아무리 찾아도 여섯찌가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가족들은 모두 놀라 여섯찌를 찾아 애타게 숲속을 헤매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버섯들이 달리기 시작합니다. 대체 어디로 가는 걸까요? 버섯들이 영차영차 버섯 가마를 만듭니다. 영차영차 개구리도 아래에서 받쳐 줍니다. 으쌰으쌰 도토리도 힘을 모읍니다. 숲은 가을 축제로 들썩입니다. 개구리도 도토리도 다른 동물 친구들도 함께 버섯 가마를 짊어지고, 소란스러운 가을 축제 속에서 가족들은 여섯찌를 찾을 수 있을까요? <14마리의 가을 축제>는 섬세하고 따뜻한 색감의 일러스트와 아름다운 이야기로 전 세계 15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는 그림책 '14마리 시리즈'의 새로운 그림책입니다. 책을 보며 생동감 넘치는 가을 축제의 분위기에 함께 들썩여집니다. 


위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진선아이, #14마리의가을축제, #이와무라카즈오,  #14마리가족, #어린이, #자연그림책, #가을, #리뷰어스클럽, #서평단모집, #네이버독서카페, #리뷰어스클럽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