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
천동희(머찌동)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물운이 있는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막연히 사주팔자에 있는 운이려니 생각했는데 <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을 읽으며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오늘 하루 내가 먹은 음식이 쌓여서 나의 건강을 결정하듯, 오늘 하루 내가 갖는 마음가짐과 행동이 모여서 나의 운을 만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책은 운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을 먼저 바라잡아주며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특히 인상적이였던 것은 운은 자신을 알아봐주는 사람을 좋아한다는 것이였습니다. 언제나 스스로를 운이 없는 사람이라고 말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일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사람은 미래와 기회의 시간에 좋은 운과 함께 좋은 일이 찾아올 것이라는 믿음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부자의 마인드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의 저자가 풍수 전문 유튜브 채널 ‘머찌동의 멋진 공간’ 운영자인 만큼 운이 끌어올릴 수 있는 공간 운에 대해서도 설명되어 있어 흥미로웠습니다. 모든 운과 복은 현관에서부터 들어오므로 현관 앞에 쓰레기를 쌓지 말아야 하고, 침실에는 식물을 두지 않아야 기운을 빼앗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금고가 있으면 채울 일이 생긴다니 당장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운이 드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을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돈이모이는재물운의비밀, #메이트북스, #천동희, #머찌동, #풍수, #자기계발, #재물운, #네이버독서카페, #리뷰어스클럽, #서평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