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나에게 - Q&A a day (2022 메리골드 Edition)
포터 스타일 지음,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많은 이들이 매년 12월이되면 장만하는게 바로 새해 다이어리일 것입니다. 다가오는 2022년을 맞이해서 새다이어리를 고르며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해야 겠다고 생각하며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들을 떠올려보게 됩니다. 보통 일년, 한달, 일주일, 하루 단위로 다이어리에 기록을 해왔었기에 <5년 후 나에게 Q&A a day>를 처음 보았을때 무척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이 다이어리에 어떤 나의 모습들이 담겨질지 기대되고 설레였습니다. 

<5년 후 나에게 Q&A a day>는 단순히 빈칸으로 구성된 다이어리가 아니고 매일 질문이 있고 매일 4줄의 여백에 나의 대답을 적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은 질문에 매년내가 어떤 다른 대답을 하게 되는지를 보게 되는 방식이라 내년의 또 그 다음해의 나의 대답들이 궁금해집니다. 또한 지난 글을 보며 그 당시의 감정이 떠오르거나 시간의 흐름 속에서 나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서 나만의 값진 기록장이 되어 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책입니다. 미국·영국 아마존 500주 연속 베스트셀러라는 엄청난 기록을 가진 이유이겠습니다. 2022 한정판 메리골드 에디션으로 반짝이는 금색표지도 멋스럽습니다. 하루 하루 발전해나가는 나날을 기록해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5년 후 나에게 Q&A a day>를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5년후나에게,#2022메리골드에디션,#다이어리북,#한정판,#카르페디엠,#포터스타일,#정지현,#지혜의책,#토네이도,#문화충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