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도 부동산에서 자유를 산다
너우리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 투자 열풍이 불며 갭투자가 극성인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하락장이 올것이라는 경고성 멘트들이 들려왔고 정부도 부동산 규제 법안을 내놓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부동산은 급등했고 하루아침에 벼락부자가 된 사람들이 생겨났습니다. 문제는 기회를 놓친 벼락거지들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상대적 박탈감과 너무 비싸진 부동산의 진입장벽에 좌절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오늘도 부동산에서 자유를 산다>의 저자는 아직 기회가 있다고 말합니다. 앞으로도 부동산은 가격이 오를 것이고 이를 대비해 열심히 준비한 이들이 그 이익을 맛볼것이라고 말입니다. 

<나는 오늘도 부동산에서 자유를 산다>는 35세 젊은 나이에 아파트 투자로 단기간에 30년 치 연봉을 번 너 과장의 투자 이야기입니다. 장황하게 성공담을 자랑하는 책이 아니라 저자가 직접 겪은 진솔한 투자 경험들을 들을 수 있고 어떻게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야 할지 방향성을 잡아주는 책입니다. 그래서 이제 막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는 부린이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저자의 지나간 실패담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실수를 피할 수 있고 300권의 책을 읽고 임장을 다니며 치밀하게 준비하고 노력하는 저자의 끈기와 집념은 독자들에게 좋은 자극이 되어줍니다. <나는 오늘도 부동산에서 자유를 산다>를 읽고 늦었다며 자포자기하지 말고 공부하고 많은 경험을 쌓아 시장의 흐름을 파악해내는 바른 시야와 믿음을  갖게 된다면 다시 오는 기회를 잡아 성공투자를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