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식물이 가득한 사랑스러운 오일파스텔 컬러링북!
오일파스텔로 따뜻한 감성을 담아내는 니아 작가의 세 번째 책!
<손끝에서 피어나는 오일파스텔 꽃 컬러링북>은 꽃과 식물이 가득한 컬러링 북입니다. 오일파스텔은 고급 크레파스로 발림성이 좋고 사용이 간편해서 인기가 많은 그림 재료입니다. 완성작은 유화 느낌도 나서 고급져보이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막상 무엇을 그려야 할지 막막하다며 컬러링 북을 추천드립니다.
<손끝에서 피어나는 오일파스텔 꽃 컬러링북>에는 한송이 꽃부터 꽃다발, 꽃리스, 정원의 풍경까지 다채로우 작품 30점이 실려있습니다. 하나 하나 그림들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컬러링을 할 수 있도록 순서대로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한 오일파스텔의 색번호까지 나와있어서 손쉽게 멋진 컬러링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 있는 책과 컬러링 도안이 있는 책으로 기본적으로 2권으로 나누어져 있어 옆에 펼쳐두고 보면서 컬러링 하기 편합니다. 30가지 향기 가득 사랑스러운 꽃 그림 도안이 초보자들을 위해 난이도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의 시작부에 점찍기, 선 긋기, 면 칠하기 등 기초 기법도 소개되어 있어서 오일파스텔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여도 재미있게 컬러링 할 수 있습니다.
장미 한 송이를 컬러링 해 보았습니다. 혼자 그리라면 막막했을텐데 밑그림이 있으니 색을 골라 슥슥 칠해주면 금세 완성이 됩니다. 화사한 꽃을 그리니 기분도 좋아집니다. 부담없이 언제든 꺼내놓고 이쁜 꽃들을 컬러링하며 즐길 수 있는 <손끝에서 피어나는 오일파스텔 꽃 컬러링북> 추천드립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