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베이비돌 리페인팅 - 귀엽고 사랑스럽게 그려내다
정소민(코튼) 지음 / 42미디어콘텐츠 / 2020년 8월
평점 :
절판


베이비돌 리페인팅을 처음 접한건 몇 년 전이였습니다.  원래도 이쁜 인형들이지만 각자 개성있는 모습으로 리페인팅된 모습은 정말 이뻤고 무엇보다 세상에 '하나뿐인'이라는 유니크함이 매력적이였습니다. 그래서 무작정 리페인팅을 해보았지만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그당시에 이 책이 있었다면 훨씬 수월하게 이쁜 리페인팅을 할 수 있었을것입니다.

 《처음 만나는 베이비돌 리페인팅》은 리페인팅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응용 메이크업, 헤어 식모까지 리페인팅의 꿀팁과 노하우가 가득합니다. 리페인팅 준비물과 본격적인 메이크업 전 준비 단계부터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강아지 눈매, 고양이 눈매 등 눈 표현과 볼 터치, 입술 표현 등의 기본 메이크업은 물론, 눈웃음, 윙크 등의 여러 가지 표정을 표현하는 메이크업도 있어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헤어 식모 기법도 있어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부록으로 수록된 ‘베이비돌 리페인팅 노트’에는 인형 얼굴 도안이 들어 있어 실제 인형을 리페인팅해 보기 전에 메이크업을 연습해 볼 수 있습니다. 어쩜 이렇게 섬세한 배려를 했을까 무척 맘에 듭니다. 예전에 리페인팅을 실패한 베이비돌에게 새로운 얼굴을 줘야 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