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엣지 실전 1000제 LR 5 SET + 해석해설
박영수 지음 / PUB.365(삼육오)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취업에 요긴하게 쓰이는 토익, 대학 다닐 때 공부했던 토익 공부가 이젠, 고등학생들 또한 토익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일상에 토익이 빠질 수 없는 건, 취업 이후 영어를 알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이나 영어가 시급한 직장인에게 도움이 되는 책이며, LC 와 RC 를 같이 준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책을 공부하기 전 토익은 어떤 건지 LC 와 RC 를 미리 공부해 놓는 게 좋습니다. 실전 모의고사이기 때문에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보다는 토익에 어느 정도 적응하고 난 뒤 시험을 코앞에 두고 테스트 용으로 풀어가는 책입니다.


토익은 듣기 LC 45분 ,RC 75분이며, 중간 휴식 없이 바로 시험이 시작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은 문제와 답만 나와 있으며, 문제를 풀기 전 방송 음성은 QR 코드로 청취할 수 있으며, PUB.365   홈페이지 자료실에 들어가면 mp3 파일과 해석 &해설, 단어장, 받아쓰기 노트를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 책에서 미국 , 영국, 호주 남녀 원어민 4명이 문제에 참여하고 있으며, 실제 시험과 비슷한 음질을 느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처럼 토익에 자신 없는 이들이라도 토익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토익각 파트별 신유형 분석 , 기출 분석 및 시험 공략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어서 최신 토익 출제 경향에 대해 꼼꼼히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