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권의 좋은글귀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 - 365일 하루 한 문장 내 인생을 빛내줄 사랑명언.성공명언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얼마전 달력 한장을 뜯었다. 이제 2017년도 한달이 남았다는 건 달력 한장으로 충분히 알 수 있다. 한해가 지나면 항상 아쉬운 공부는 미흡한 영어이다. 새해 초엔 분명 영어 하나는 꼭 잡겠다고 다짐하건만, 그것이 한달이 지나면 금방 사라지게 된다. 목표 상실,동기부여 사라짐, 그리고 간절함, 이 세가지가 모두 사라지게 됨으로서 영어 공부 그까이꺼 안 하면 그만이지 해버리게 된다. 보고 싶은 거, 듣고 싶은거, 많은 요즘 새상에 영어 책 한권 안 본다고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영어는 항상 머릿 속에 맴돌 뿐 나아지지도 그렇다고 떨어지지 않는다. 


이 책은 그런 우리의 현재 모습에 최적화 되어 있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책이 가지는 장점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1년 365일 스케줄에 따라서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특히 다양한 영어 원서를 참고해서 365개의 명언을 써놓았기 때문에 이 책은 쉽고, 다양하며 포괄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영어 문장 또한 중학교 수준에 맞는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틈틈히 반복적인 영어 공부가 가능해진다. 


우리가 영어 공부를 안하는 이유는 영어가 어려워서가 아니다.쉬운 영어라도 우리는 영어를 멀리 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 바쁘다는 핑계로 인해서 영어를 소홀히 하고, 관심분야에 더 집중하게 된다. 하지만 이 책은 그런 우리의 생각과 가치관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으며, 최적화 되어 있다. 포켓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가까이 두고 매일 반복해서 볼 수 있다. 지루하지 않은 문장, 우리에게 유용한 영어 문장들은 그 문장 하나로 한권의 책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게 된다.


If he is real investor, he must be a rich investing in stocks. So he would never work (박경철) 

The white lily, blooming unseen in the valley, does not need to explain itself to anyone ;it lives merely for beauty (흐르는 강물처럼 -파울로 코엘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