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시스터 6 - 뱀파이어 왕자 벽장 속의 도서관 11
시에나 머서 지음, 김시경 옮김 / 가람어린이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 리비아 애벗와 아이비 베가. 두사람은 13년 동안 쌍둥이 자매인지 모른채 성장하였다.하지만 올리비아가 아이비가 살던 프랭클린 그로브 마을에 이사를 오고 같은 학교에 다니면서 아이비는 자신과 똑같은 소녀가 전학왔다는 걸 알게 된다. 두사람은 쌍둥이 자매였으며, 부모님에 의해 어린 시절 헤어진채 자라났고, 두사람이 모르고 있는 비밀을 알게 된다.그건 두 사람이 뱀파이어 아빠와 인간이었던 엄마 사이에 태어난 쌍둥이 자매였으며, 올리비아는 양부모님 밑에서 자라왔다는 사실이다. 그렇게 두사람이 다니는 학교에서 올리비아는 영화 배우 남자친구 잭슨 콜필드와 사귀게 된다... 또한 아이비 베가에게는 블랜던이라는 남자 친구가 있었다.

아이비의 아버지인 찰스 베가 자작과 할아버지인 라자 백작과 할머니인 자라백작 부인..그들은 뱀파이어 세계에서 유명한 뱀파이어 귀족 출신이다. 또한 라자백작과 라자백작부인은 분리주의자였으며, 인간과 뱀파이어가 가까이 하는 것에 대해 반대해 왔다.그건 뱀파이어와 인간이 가까이 하면 뱀파이어 세계에 큰 화가 미칠 거라 생각했던 것이다. 하지만 올리비아와 아이비를 보면서 그 생각을 고쳐 먹었으며, 두 쌍둥이 자매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게 된다.

올리비아와 아이비가 살았던 프랭클린 그로브 마을을 떠나 두 사람은 뱀파이어가 모여 사는 트란실바닐아로 떠날 수 밖에 없었다. 트란실바니아로 떠나기 전 발렌타인 데이 축하 이벤트를 생각하였고 두 사람을 그 날을 학교 아이들과 함께 하고 싶었다. 하지만 올리비아의 남자친구는 정작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함께 하지 못하였고 올리비아는 트란실바니아로 떠나게 된다.

올리비아와 아이비가 트란실바니아에서 만난 호레이쇼와 그의 곁에서 일하고 있는 태샤,그리고 뱀파이어 여왕님이 있었다. 여기서 올리비아는 잭슨이 아닌 뱀파이어 왕자인 엘렉스를 마주하게 되는데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아이비는 두사람이 가까워 질 수록 안절 부절 하게 되고 불안함을 느끼게 된다. 그건 올리비아에겐 또다른 남자친구 잭슨이 있었고 올리비아는 그 사실을 알렉스에게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또한올리비아가 입은 아름다운 드레스..그 드레스로 인하여 발렌타인 무도회를 앞두고 많은 일들이 벌어지게 된다. 물론 그 드레스는 트란실바니아에서 여리기로 계획되었던 발렌타인데이 무도회에서 입을 드레스였다.

이 소설은 청소년 소설임에도 많은 의미를 품고 있었다. 인간과 뱀파이어 사이의 만남과 헤어짐.. 그 안에서 서로는 화해하게 되고, 사랑이 만들어지게 된다.또한 그러한 모습은 올리비아와 아이비에게 행복을 얻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