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이 모든 것을 바꾼다 - 무일푼에서 연 매출 100억 신화를 이룬 청년 이인규의 특별한 선택
이인규 지음 / 레드베어 / 2016년 5월
평점 :
절판


저자 이인규씨는 충난 논산 가약곡면에서 태어났습니다. 버스가 잘 들어오지 않는 작은 시골..농사꾼 아버지 밑에서 장남으로 태어났으며 여느 농사꾼처럼 가난에 허덕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초등학교 서울에 올라왔으며 부자와 가난한 자신이 비교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악착같이 돈을 모았던 이인규씨의 삶 속에서 고단함을 느낄 수 있었으며 세상 밖에서 혼자 있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었으며 다른 이들보다 먼저 사회 생활을 경험하였으며 새로운 길을 선택하게 됩니다. 외사촌 누나와 매형이 일하였던 금형 공장..그곳에서의 힘든 시절..세상이 쉬운일은 하나도 없다는 것과 공부가 이세상에서 가장 쉬운 거라는 걸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부자가 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그렇게 이인규씨께서 헬스 보충제 사업에 관심을 가졌던 건자신의 모습이 작고 왜소하였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컴플렉스를 자신의 장점으로 삼으면서,사업을 확장하였습니다. 때로는 보디빌딩협회에서 전화가 와서 욕을 먹는 경우도 있지만 스스로 그것을 이겨내였으며 원칙대로 장사를 했으며 신뢰를 얻어가게 됩니다. 


이인규씨께서 성공하였던 이유는 무엇일까요..그건 남들보다 더 먼저 고생해 봤다는 것입니다. 악착같이 부자가 되기 위해서 그 하나만 보고 살아왔으며,열심히 살았습니다. 그리고 택시기사처럼  다양한 일을 잠하면서 세상이 위험하고 험난하다는 걸 깨달았던 것입니다. 남들이 나중에 고생하였던 걸 먼저 느꼈으며,그 안에서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성공을 거두었다는 걸 알 수 있으며,자신에게 놓여진 위기를 기회로 만들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