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텔러 2 - 서머 문
소피 오두인 마미코니안 지음, 이원희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가루 벤자민 텔러는 인간 제시카 텔러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아들 인디아나 텔러가 태어난다. 인디아나 텔러는 이름에서 예상하였듯이 제시카가 인디아나 존스를 너무 좋아해서 아들 이름을 인다아나라고 붙인 것이었다. 인디아나가 태어난 뒤 벤자민은 죽게 되고 제시카는 누군가에게 납치되어 사라지게 된다. 그로인하여 인디아나 텔러는 유모 루가루 내니 손에서 크게 된다.


소설속에는 다양한 종족이 나온다. 당연히 뱀파이어와 인간은 우리가 잘 알고 있으며 루가루는 늑대인간,세미족은 루가루에 물린 인간을 말하며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에 태어난 상볼과 마법사 ,요정이 있다..인디아나는 대학교에 다니면서 다양한 종족과 함께 학교 생활을 하는데 그중에서 인간 카테리나 오하라를 사랑하고 있다. 소설 속에서는 카테리나 가문과 인디아나 텔러 가문 사이가 바로 로미오와 줄리엣의 몬터규 가문과 캐플릿 가문과 비교될 정도로 사이가 안 좋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그리고 같은 학교에 다니는 카테리나와 타일러 브렌드켈과의 보이지않는 신경전을 느낄 수 있다.


인간들은 거물 뱀파이어 브랜드경에게 습격을 자주 당한다. 영원불멸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브랜드경을 잡기 위해서 인디아나는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에 태어난 상볼 애너벨을 이용하기로 하고 친구들을 불러모아서 브랜드경을 유인하게 된다. 인디아나는 여기에서 제시카 텔러와 만나게 되고 인디아나가 모르고 있었던 비밀을 알게 된다.그리고 이 과정에서 카테리나 오하라는 브랜드경에 의해서 자신이 인디아나 텔러 자신이 아닌 타일러의 노예가 되어 타일러만 사랑하게 되고 찾게 된다..


뱀파이어와 인간 그리고 마법사와 요정의 이야기.서로가 서로를 사랑하면서 때로는 집착으로 인하여 서로가 서로에게 고통스러워 하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으며 인간을 죽이는 브랜드경를 잡기 위해 서로가 협력하여 막아내는 모험심도 느낄 수가 있었다.그리고 소설 속에서 브랜드경보다 더 위험한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