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하는 젤 네일아트 - 네일아트 50가지 테크닉
안나경 지음 / 크라운출판사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젤 네일 아트...기존의 단색의 매니큐어에 벗어나 손톱에 다양한 문양을 코팅하여 아름다움을 표현하게 된다...특히 손톱에 다양한 문양을 넣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그림을 넣는 것은 누구나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SNS를 통해여 여자아이돌의 젤네일아트사진이 종종 올라올 때가 있다..처음에 한장 두장 사진을 볼때는 스처 지나가는 사진으로 그냥 보게 되었고 한 달에 한번 정도  바뀌는 젤아트 인증사진을 접하면서 예쁘다에서 따라해 보고 싶다로바뀌게 되었고 다양한 문양은 어떻게 하는 걸까 궁금해지기 시작하면서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하게 되었다...

책을 보면서 느낀 건 젤네일아트를 하기위해서 준비물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손톱을 매끄럽게 해 주는 베이스 젤,다양한 모양을 내기 위한 젤팔리쉬,그리고 문양작업을 마친 뒤에 깔끔한 마무리와 코팅을 하기 위한 탑젤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젤 네일아트를 하나하나 보던 중에 젤 그라데이션이 마음에들었다..특히 하얀색에서 분홍색으로 점점 변해가는 모습은 단순하면서 아름다움을 표현해 주고 있었으며 들장미 캔디에서 내 손톱안에 테리우스를 담은 문양 또한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아기공룡 둘리나 귀여운 고양이 문양은 여러번 덧칠해야 완성이가능하였고 섬세한 덧칠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모양을 그려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

인터넷에 올라온 젤네일아트를 통해서 알게된 정보는 막연하고 구체적이지않아서 따라하기가 힘들었다.그러나 이 책은 다양한 문양을 기초에서부터 고급까지 하나하나 따라 할 수 있게 해주면서 각 문양에필요한 준비물이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누구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게 해주고잇다....그리고 여기에 나오는 문양을 벗어나 세일러문이나 빨간머리 앤 문양을 찾아서직접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고 여자친구에게 이벤트로 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된다...내 손안에 예술 작품 누구나 한번 따라해 볼 만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