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 - 언제 가도 나를 위로해주는
김태영 글.사진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가진 문제들을 나 스스로 풀지 못할때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저멀리 남해나 제주도 아니면 강원도 아무도 없는 조용한 곳에서 나 홀로 한달간 있어보고 싶은 그런마음..그곳에서 나 자신을 그대로 느껴보고 싶은 마음이 제가 생각하는 마음이었습니다.나의 마음을 위로 해 줄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내 주변에 내가 모르는 곳은 어디인지 내가 가보지 못한 곳에 대해서 느껴 보고 장소를 섭외하고 촬영을 도와주는 로케이션매니저 김태영님의 책은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