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Man 앤트맨 (영어원서 + 워크북 + 오디오북 MP3 CD + 한글번역 PDF파일)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 시리즈 38
Damon O.정소이 감수, Chris Wyatt 각색 / 롱테일북스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한 때영어 공부를하는데있어서 <영절하> 라는 책이 유행하였던 적이 있었다...영어공부 절대하지마 라는 의미를 가진 책..그 안에 담고 있는 것은 모국어를 배우는 것처럼 영어도 모국어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그렇지만 그것은 어린이들에게만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으며 그 영어공부 방법은 소리없이 사라지게 되었다..

앤 트맨...영화로 읽는영어원서...이 책은 두권으로 나뉘어져 있었다..칼로 살짜쿵 오려서 두권의 책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공부하도록 되어 있어서 시간과 장소 구애받지 않고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인상적이었다.,..영어 원서로 이루어진 앞부분과 원서 안에 담겨진 영어 단어들..그 단어들을 의식적으로 단어 하나하나 외우려 하는 영어공부가 아닌 술술 반복적으로 읽으면서 하나하나 넘어가게 하는 것이었다..중고등학생 수준의 영단어들..그 단어의 한글 뜻과 영어 문장이 함께 담겨져 있다..

이 책의 공부 방법은 다른 책과 다른 특징을 가지고있다...영어원서의 문장을 하나 하나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이 아닌 나 자신의 리딩속도를 키워 나가는 것이 이 책이 담고 있는 목적이라고 할 수 있다..나 자신의 리딩 속도를 높임으로서 미드와 영화를 보는데 있어서 주인공의 말하는 속도에 나 스스로 적응하게끔 되어 있다..


이책을 가지고 영어공부를 하려면 우선 영화 앤트맨을 먼저 보는 것이 필요하다..영화를 보면서 영화의 내용을 먼저 아는 것..그럼으로서 영어 원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영화를 먼저 봐야 하는 이유는 이 책에는 영어 원서만 담겨져 있고 한글 번역이 없기 때문이다.이 책을 읽은 뒤 다시 영화를 보게 된다면 책 속에 담겨진 내용들이 영화를 보면서 그려지게 된다..그리고 영화 속에서 잘 들리지 않았던 단어나 문장들이 하나 둘 들리기 시작하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