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님 뜻대로 3 - 완결
백묘 지음 / 단글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부터인가 팬픽이 유행하면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소설로 쓰는 문화가 우리들에게 자리잡게 되었다..그리고 스타를 주인공으로 하는 자신의 이야기가 담겨진 팬픽이 유행하면서 웸소설을 쓰는 작가와 그 작가를 좋아하는 팬이 등장하게 된다..웹소설로 연재되었던 백묘 작가의 <여왕님 뜻대로>....웹소설을 팬까페와 블로그 온라인을 통해서 3월부터 연재가 되었으며 최근 60화로 마무리가 되었다..그리고 그 민성현과 유재인의 사랑스러운 60화의 이야기가 책 안에 담겨져 있다.

<여왕님 뜻대로> 이 소설을 읽게되면서 들장미소녀 캔디와 안소니 그리고 테리우스가 떠오른다..순정만화속 여자 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을 현대에 옮겨 놓은 것 같은 그런 느낌을 소설 속에서알 수가 있었으며 느낄 수 있었다..

테 리우스를 닮은 민성현과 캔디를 닮은 아니 캔디보다 조금 더 예쁘다고 할 수 있는 유재인..현실속에서 그 두 사람의 만남은 바로 112 경찰신고였다...자신의 사는 동래아파트 집앞에서 닭다리를 뜯어먹고 있는 잘생긴(?) 민성현의모습에 그리고 자신의 집에 들어오려는 남자를 신고하였던 유재인은 그 남자의 외계인과 같은 말과 행동에 경찰에게서 별종으로 통하게 되고 스스로 무장해제하게 된다..그리고 조서를 꾸미던 도중 민성현의 기본적인 정보를 알게 된다..

소 설속에서 보는 민성현의 모습은 우리가 진짜 사나이에서 보았던 헨리의 모습과 비슷하다...29살,물병자리,독서와 낚시를 좋아하는 민성현의 모습.핸섬한 얼굴을 가진 이유없이 산만한 모습과 통제가 않되는 민성현은 처음의 우리의편견과 달리 프로파일러로 나오며 유재인은 범죄심리학을 배우는 대학원생으로 나오게 된다..

소 설속에서 여왕님이란 바로 유재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재인이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싫어하는 것을 알게 된 민성현이 이름 대신 여왕님이라고 부른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그리고 민성현과 유재인은 범죄심리학과 대학원생과 범죄심리분석관으로 다시 만나게 된다.즉 교수와 제자로 다시 만나게 된 것이었다..그리고 유재인에게 말하였던 후회할거라는 메시지가 현실이 되고 말았다..

교 수와 제자가 되면서 유재인이 사는 아파트에 민성현이 들어오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이  된다. 소설 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 사고들.그 사건사고는 두 사람의 관계를 증폭ㅅ키며 즐거움과 재미를 주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그리고 민성현을 멀리하려는 유재인과 끝까지 치근덕 거리는 민성현의 모습에서...저 남자는 뭐지..하는 반응과 함께 유재인이 점점 민성현에게 빠져 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이 소설을 읽게되면 우리는 이 소설이 막장 로맨틱 소설이라고 할수가 있다..그럼에도우리가 이 소설을 읽으면서 느끼는 유재인의 사랑에대한 감정과 민성현과의 썸씽...마지막 결말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읽는 것은 그안에 담겨진 남녀의 사랑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