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괌 - 2026~2027년 개정판 프렌즈 Friends 32
이미정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인천 국제공항에서, 4시간~5시간 거리에 위치한 서태평양의 파라다이스, 괌이 있다. 한국인에게 휴양지이며, 가족 단위의 리조트 & 호텔 놀이가 있다. 4인 이상 대가족이 머물기 딱 좋은 곳이 괌여행지다. 모험가라면, 액티비티 여행지가 될 수 있고, 다양한 키즈 시설이 있기 때문에, 내 아이가 안전하게 여행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기 때문에'쇼핑을 위한 섬'이며, 특산품이 거의 없는 곳으로, 대자연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청정한 바다에서,자신의 몸과 마음 치유가 가능하다.



괌의 대표 교통수단 트롤리가 있어서, 뚜벅이도 괌 여행에 문제가 없다. 세계미식 여행이 가능하며, 양식,중식, 일식 , 내가 원하는 음식을 먹는 것이 가능하다. 열대지역에서 먹을 수 있는 5도의 골든라거, 괌 맥주가 있으며, 망고 주스, 더티 커피, 모히토 샘플러, 샹그리아가 있다. 그래서 괌 여행은 특별한 날,신혼여행, 기념일에 가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괌 여행에 있어서,배놓을 수 없는 것은 12달 내내 이어지고 있는 축제들이다. 새해 불꽃놀이, 괌시장배 여자 골프 토너먼트, 구팟 차모로 게 축제 등이 있다. 삼시 세끼 먹는 것이 가능하며,체류 비용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여권과 신용카드는 필수다. 괌 여행의 중심 투몬 &타무닝에서,투몬 비치, 카레라 쇼 앳 샌드 캐슬, 괌 프리미어 아웃렛, 리틀 피카스 등의 여행을 즐길 수 있고, 괌 추천 여행 코스로, 액티비티, 쇼핑, 밧집 투어, 휴시과 힐링을 위한 여행을 만끽할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저녘 뷔페 레스토랑 테이스트에서, 다양한 테마의 퀴잔을 맛볼 수 있다. 자동차 여행 뿐만 아니라, 비치 도보 여행을 통해 내 마음에 여유를 얻을 수 있고, 쇼핑, 현지 투어, 와이파이, 환전, 경찰서 ,항공, 셔틀버스, 택시, 렌터카 정보르 얻느다. 투몬 셔틀, 쇼핑몰 셔틀, 차오로 빌리지 나이트 마켓 셔틀 등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