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 (LC + RC + VOCA) - 관리형 입문서 한 권 토익 시리즈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토익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혹은 직장인을 위해서, 꼭 필요한 취업 관문이다. 토익의 목적은 처음 영어권 비즈니스를 위해서 개발된, 외국인을 위한 , 영어를 이해하고,말하고, 듣고,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기 위해서,개발되었다. 하지만, 토익이 문제은행식 혹은 쪽집개 괴외로 인해, 그 취지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있으며, 대한민국은 토익 공화국이라 할 정도로, 토익은 절대적인 위치를차지하고 있다. 대학생들에게, 취업을 위해서, 토익 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책 『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은 시원스쿨에서 나왔으며, 토익을 처음 접해 보는 수험생을 위한 책이다. 실제 시험을 준비한다면, 준비물과 시험 시간표를 숙지해야 한다. 토익 시험은 당일 오전과 오후로 구분하고 있으며, 2시간 40부간 시험 시간이 주어지며, 990점 만점이다.필기구 뿐만 아니라 소지하면 안 되는 피수 주비물도 체크할 필요가 있다. 전자시계를 소지하고, 시험을 친다면, 부정행위로 생각하기 때문에, 시험 도중 시험장에서 퇴출될 수 있다.



토익은 LC+ RC, 두 과목이며, VOCA를 별도로 공부할 필요가 있다. 토익 빈출 문제는 그래서, 토익 기초와 기본을 쌓기 위해서, 꼭 필요하다. 그 다음, 토익 읽기에 해당하는 RC 파트와 듣기에 해당되는 LC 파트가 있다. 시험 고사장 위치를 정확하게 숙지하여야 하며,토익은 시험일로부터 9일이후 toei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제의 유형 뿐만 아니라, 토익 공부할 때, 점수를 올리기 위해서,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과년 토익 자료 뿐만 아니라, 동영상 강의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틈틈히 공부할 수 잇도록 돕고 있으며, 토익에 대한 두려움,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