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저택의 돈 버는 건 개고생 집사TV 오리지널 스토리북 4
권수영 그림, 김지균 글, 집사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사 TV 오리지널 스토리북 네번 째 이야기 『집사TV 오리지널 스토리북4권 대저택의 돈 버는 건 개고생』는 주인공 일곱명이 나오고 있다. 지옥에서 추방당한 악마이면서, 요리를 잘하는 집사가 있으며, 붉은 여우 김도이(또이), 마음이 여린 해적 로희, 정원의 요정 멜로우, 따으로 떨어진 천사 푸딩제리, 그리고 따돌림당한 늑대 료미, 마지막 택배 직원으로 일했던 현이머다.



책 속에 나오는 일곱 주인공은 집도 절도 없이 떠돌아 다니던 시절이 있었다. 축축한 밤이슬, 커다란 나뭇잎, 해적선 갑판, 경찰서의 사무실 책상, 발길 닿는 곳, 무수한 적들, 박쥐가 우글거리는 동굴, 각자 살아온 곳,장소는 다르지만, 공통점은 안락한 삶과 동떨어져 있다는 것이다.비바람을 피하게 해 줄 지븡이 필요한 이들이었다. 



어두컴컴하고,위험스러운 삶,위태로운 인생을 가진 이들, 이러한 이들이 대저택에 머무를 수 있었다. 평화로운 삶,안락한 삶을 선택할 수 있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각자 자신의 삶을 선택하게 되는데, 대저택에 살기 위해서,돈을 벌어야 하는 상황이 놓여졌다. 집사 TV 오리지널 스토리북 네번째 이야기 『집사TV 오리지널 스토리북4권 대저택의 돈 버는 건 개고생』 에는 돈을 벌어본 적이 없었던 이들이 돈을 벌게 되면서, 부딛치는 여러가지 상황들, 문제들을 이해하고, 느끼고, 생각하고, 깨닫게 해주는 여러가지 조건들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