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여행 베트남어 - 급할 때 바로 찾아 말한다! 핵심 표현 정리집 PDF + 필수 여행 자료 PDF 시원스쿨 여행 외국어
이수진.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스쿨에서 나온 책 『시원스쿨 여행 베트남어』이다. 이 책은 베트남어를 몰라도, 베트남 여행 뿐만 아니라 베트남인돠 의사 소통을 할 때, 필수 여행 책이며, 손바닥에 쥘 수 있을 정도로,작고, 간편하다. 해외 여행의 즐거움,재미를 위해 현지인과 언어 소통이 필요하다. 여행에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상황에 맞는 의사소통과 대화 스킬, 단어 선택이 우선되어야 하며, 베트남 발음이 익숙하지 않아도,현지인이 이해할 수 있는 단어로 편하게 소통할 수 있다.

책의 구성은 크게 기내-공항-거리- 택시&기차- 랜트&투어- 호텔- 식당- 관광-쇼핑-귀국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여행지에 출발하여, 공항부터, 여행 장소에서,내가 먹고 싶은 것을 고를 수 있도록 체계화되어 있다.베트남 현지에서 식당 고르기 분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에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한국으로 돌아올 때, 선물을 고를 때, 녹차, 우롱차,밀크티, 향수 , 손목시계 등등, 내 마음이 드는 물건을 직접 고를 수 있었다.

한국에 취업이나 결혼으로 정착한 베트남 사람들이 한국에서, 서툰 한국어로 물건 사고, 여행을 즐기면서, 잠을 자고, 배고플 때, 식당을 찾아가는 일상적인 생활에 대해서, 어려움 없이 소통할 수 있는 것처럼,한국인도 베트남 여행에서, 베트남 언어를 잘 구사하지 않더라도, 어렵지 않게 대화,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설령 내가 말을 잘 하지 못하는 상황에 직면하더라도, 책에 나와 있는 문장을 보여줌으로서, 내가 원하는 것,요구하는 것을 정확하게 베트남 현지인에게 제시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