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 (원어민 MP3, 무료강의 제공) - 10배 빠른 영어 파닉스!, 개정판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이 남다르게 느껴졌다. 이 책을 펼쳐 드는 순간, 30년 전 중학생 이 되는 기분이 들었다. 요즘 아이들은 영어를 유치원, 초등학교 때 배우지만, 나는 중학교때 처음 기초 영어를 접했으며, 영어 파닉스가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

하지만, 중학 수준의 영어 사전에는 영어 발음이 한글로 적혀 있었다. 지금처럼 QR 코드에 따라서, 영어 원어민 발음을 직접 들을 수도 었었고, mp3 파일도 존재하지 않았다. 책 『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에는 영어 단어 음원을 들으면서, 초등학교 수준의 영어단어, 1004개가 소개되고 있으며,각각 영어 의 뜻과 발음에 대해서 신경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어는 기초 영어 단어로 , 자유롭게 영어 문장을 만드는데 있다.그 영 단어 하나하나가 하나의 문장이 되어서, 새롭게 구성되고 있다. 1004개의 영단어들을 완전하게 내것으로 소화할 수 있다면, 영어권 외국인과 단순한 기초 영어 회화도 가능하다.영어 공부를 정석대로 공부하지 않아도, 영어에 자신감이 생길 수 있으며,영어로 다양한 표현도 가능하다. 알파벳 공부 뿐만 아니라, 뉴욕타임즈 영어 신문를 읽을 수 있는 영어 실력을 얻을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