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기적을 창조하는 상상의 힘 - 네빌 고다드, 《전제의 법칙》 읽기
슈카이브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것을 알기 전에는 나는 약한 사람, 가난한 사람, 되는 일보다 안 되는 일이 더 많은 사람, 사람들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내 안에 그리스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나는 강한 사람이고 특별한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내가 원하는 것에 대해 상상하면 그 것이 나에게로 끌려오기 시작했다. 내가 어떤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났다. 그야말로 안 되는 기적이라고밖에 부를 수 없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 것이다. 이때부터 내 인생은 빠르게 달라지기 시작했다. (-21-)

내게 상처를 준 사람에게 하는 가장 현명한 복수는 그를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머릿속에서 완전히 지우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악으로부터 주의를 기울이지 않게 되어 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 수 있다. 인간관계를 떠나 물질과 비물질 모두 고유한 에너지 진동수를 발산한다. 자신이 주의를 기울이는 에너지 진동수에 맞는 것이 나에게 끌려오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66-)

과거의 나는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에서 자랐고, IQ89,언어 장애 ,전문대 출신, 신용불량자 신세였다. 하지만 나는 꿈 하나만 좇았다. 내가 바라는 모습을 생생하게 상상하면서 고군분투했다. 자주 내가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진 모습을 떠올렸다.느낌과 감정이 담긴 시각화는 반드시 이루어진다. (-78-)

대한민국 사회는 불평등하다. 성공한 사람에게 관대하고, 실패한 이들에게 잔인하다. 사회적 약자들에게, 치졸한 행동을 일삼고, 뻔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대한민국 사회에서,기초수급자, 신용불량자. 전문대, 언어 장애, 흑수저로 살아갈 수 있는 필요충분조건을 가지고 있다면, 더 잔인한 사회가 대한민국 사회다.대한민국 사회애서 가난한 사람이 성공하기 힘든 이유다.

작가 슈카이브는 이흙수저다. 기초 수급자에서, 부동산 40개르 소유한 200 자수성가 부자가 되었으며, 흙수저에서 , 경제적 자유를 현실화한 금수저가 된다. 자신의 기적과 같은 경제적 성공, 성공 스토리를 한책협을 운영하면서, 작가를 키우고, 책쓰기 과정을 통해,성공을 간절히 원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기적의 씨앗을 대한민국 사회에 부리고 있었다. 그가 말하고쟈 하는 기적은 상상력에 있으며, 자기암시기법으로 ,성고을 시각화하며, 나의 성공과 타인의 성공을 이어나갔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성공 노하우를 혼자 독점하지 않았고, 성공 노하우를 서로 공유함으로서, 새로운 사회와 성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성공이 간절한 사람,주고 싶을 만큼 인생이 힘든 사람들에게, 책 『인생의 기적을 창조하는 상상의 힘』은 기적을 만들 수 있는 성공 열매를 얻을 수 있다.부정적인 사람들을 긍정적인 사람으로 고쳐 놓는다. 성공에 대해서,이론적으로 아는 사람보다 성공하기 위해서, 실행하고, 말이 아닌 행동으로 전화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상상력, 시각화, 명상과 영성의 힘, 자기 암시기법으로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을 높여 나갈 수 있다. 네빌 고다르의 『전제의 법칙』에서 끌어당김, 성공적인 삶, 내가 믿은 것을 현실로 바꿀 수 있는 핵심 , 인생에서 기적을 만들수 있는 힘, 자아관념으로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