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행 일본어 - 패턴 말하기 트레이닝 영상 + 실전 시뮬레이션 영상 + 여행 표현 사전 + 원어민 MP3 음원, 일본을 가장 완벽하게 여행하는 방법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스쿨어학연구소에서 출간된 책 『진짜 여행 일본어』는 일본인이 한국에 여행올 때,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들을 역지사지(易地思之) 로 바라보게 한다. 다른 나라로 해외 여행을 할 때, 언어가 낯설고, 문화가 낯설고, 역사가 낯선 곳으로 갈 때, 준비해야 할 것이 늘어난다. 날씨가 바뀌면,그 날씨에 맞는 옷을 준비해야 한다.당연히 상황이 맞는 대화와 소통을 요구한다. 일본 여행을 할 때, 유학을 갈 때,이민을 갈 때, 준비가 달라지며, 짐의 양도 차이가 날 수 있다.

여행은 단기간 그 나라에 어물러 있는 것이다. 그래서,머물러 있는 시간에 따라서, 여행 준비 과정 하나하나 살펴 볼 수 있다.특히 『진짜 여행 일본어』 에는 원어민 mp3 음원, 패턴 말하기 트레이닝 영상. 실전 시뮬레이션 영상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낯선 상황을 익숙한 상황으로 바꿔 나가는데 최적화하고 있다. QR코드를 보면, 여행 꿀팁 뿐만 아니라 시원스쿨 홈페이지에서 직접 볼 수 있는 친절한 저자 직강과 원어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여행을 목적으로, 일본어 언어 사용에 있어서, 쉽고, 편리하며,상황에 맞는 일본어 표현를 하나하나 익힐 수 있기 때문에, 일본 현지에서, 어떤 돌발 상황이 나타나더라도, 대처가 가능하다. 일본 편의점,이자카야, 일본 온천, 초밥집 뿐만 아니라 라멘집, 일본 현지 서점에서 당황하지 않게 되고, 일본 여행의 재미와 흥미,관심을 키울 수 있다. 일본 현지의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일본 대중교통으로, 신칸센, 지하철, 버스, 택시 이용, 일본 현지 숙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ㅣ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