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단어로 끝내는 바빠 초등 영단어 - 5, 6학년용 바빠 영단어
한동오.3E 영어 연구소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짝 단어로 끝내는 바빠 초등 영단어 - 5, 6학년용』에는 초등 영어 기초 공부를 어떻게 해야 재미있고, 알차게, 더 나아가, 쉽게 공부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그림을 보고 영어 단어를 연상하여, 빈칸에 영어 단어에 맞는 뜻을 쓰게 되면, 영어 단어도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다. 영단어의 한글 짝 단어, 영어-한글 공부도 함께 가능하다. 책에는 영단어-뜻,짝 단어-쓰기 연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QR 코드를 누르면, 연결된 유투브(바빠TV: 이지스애듀 유투브) 동영상 에서, 각 파트마다 , 원어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영어는 모국어가 아니다. 영어는 외국어이며, 철저히 연습과 훈련에 의존한다. 완벽한 언어 공부보다는 내가 아는 영단어로 자유롭게 쓸 수 있어야 한다. 완벽한 영어공부보다 ,자신감을 키우는 영어 공부가 우선하고, 영어 공부 패턴에 따라서, 예습과 복습을 통해, 반복적인 공부로 좋은 영어습관을 잡을 수 있다. 책에는 50개의 파트로 구분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영어 공부가 가능하다. 책 『짝 단어로 끝내는 바빠 초등 영단어 - 5, 6학년용』 은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언어의 네가지 요소들을 한 권의 책으로 정리 할수 있다. 영어 공부를 할 때 짝 단어와 연상기법으로 영어 공부를 정리할 수 있으며, 문장 완성,빈칸 채우기로, 내가 아는 영어 단어 수를 늘릴수 있다. 최종적으로 오답노트와 피드백으로 내 영어의 수준을 재점검이 가능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