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U 실전 모의고사 기술·독해 - EJU 빈출어휘 + 해설집PDF
이사지 야스나리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JU 시험은 통상적으로 일본어 능력 시험 JLPT 시험보다 수준이 높았다. EJU 시험은 취미가 아닌 전문적인 지식을 요구하는 일본어 시험이기 때문이다. EJU시험은 크게 일본어, 이과, 종합과목, 수학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과목 일본어는 총 125분의 시간 안에, 독해(0~200점), 총독해,청해(0~200점), 기술(0~50점)으로 세부화하고 있다.

EJU 시험은 일본 대학에 입학하고,일본 유학이 목적인 이들을 위한 시험으로, 일본어 중급에 해당되고 있다. 책 『EJU 실전 모의고사 기술∙독해』은 6회에 걸친 실전 모의고사로서, 각 회차마다 25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출제경향과 문제의 흐름을 하나 하나정리해 나가는 것이 우선이다.

시원스쿨에서 나온 『EJU 실전 모의고사 기술∙독해』은 나처럼 히라가나, 가타가나를 읽는 일본어 초보 수준이라 하더라도, 어떻게 공부 할 수 있는지 ,친절하게 나와 있다. 문제의 난이도가 어려우면, 느리게 일본어 EJU 시험 공부하면, 우공이산처럼, 어느 수준에 다다를 때까지 시간이 소요되지만, 그만큼 잊어 버리지 않는다. 일본어 문장 하나하나 내 머릿속에 새기면서 공부하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시원스쿨 EJU 실전 모의고사에 신뢰외 믿음을 가지게 되는 이유다. 지루하지 않고,친절하며, 핵심 포인트를 짚을 수 있어서,문제와 해설 하나하나 세세하게 나와 있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초보자라 하더라도, 정석대로 공부할 수 있다.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