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U 실전 모의고사 종합과목 - EJU 핵심 개념 PDF+빈출 용어 정리 PDF+일본어 해설집 PDF
이사지 야스나리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고등학교 때, 일본어를 배웠다. 매주 1시간 일본어 수업을 진행했지만, 히라가나,가타가나 읽기 수준에 불과했다.그 당시 일본어를 주로 공부하는 아이들은 일본 유학,일본 애니메이션 을 좋아하거나, 일본 게임에 푹 빠져 있는 사람들이다.일본 연애인 팬도 포함하고 있다. 지금은 유투브 뿐만 아니라, 일본어 관련 문제집이 잘 니와 있으며, 일본 여행으로 떠나는 한국인이 많기 때문에, 즐겁게 공부하는 것이 가능하다.

책 『EJU 실전 모의고사 종합과목』 에서,EJU 시험은 일본 대학 입학을 원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시험으로, 일본어 중급시험으로서, 연 2회( 6월, 11둴) ,EJU시험을 실시하고 있으며, 출제과목은 일본어, 종합과목, 수학,이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대하교가 지정하는 수험과목을 선택해야 하며 ,EJU 실전모의고사 종합과목은 EJU 네 과목 중 하나로 볼수 있으며, EJU 종합과목은 일본 대학 에서 문과 계열 학부에서의 기초적 학력을 물어보믐 시험이며, 총 80분, 2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고 었다. 이과와 종합과목을 동시에 수험하는 것은 불가능하니,참고해서, 공부해야 한다.

시원스쿨에서, 『EJU 실전 모의고사 종합과목』은 제1회 실전 모의고사 문제로 32문하이 출제되고 있으며, 상당한 수준의 문과적 지식을 요구하고 있다., 한국의 수능으로 치면, 언어영역과 사회탐구영역을 공부한다고 보면 된다. 일본사회에 대한 이해, 일본문학 이해와 일본 역사, 정치 사회에 대해서, 어느 정도 지식을 요구하고 있으며,EJU 성적은 7월 말, 12월 말 우편 통지 혹은 JASSO EJU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