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기초영문법 -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 PART 5, 6 문법 한 권 토익 시리즈
켈리.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토익 시험을 칠 때가 생각났다. 수능 외국어 영역에 익숙했던 시험이 토익 시험을 처음 볼 때, 매우 빠른 템포와 토익 시험 시간이 막 흘러가는 게 생각났다. 토익 시험 유형 뿐만 아니라, 핵심 포인트를 제대로 짚어 내지 못한 상황에서 벌어진 문제들이다.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데 우선이 되지 못했다,.문제를 푸는 것이 급급했기 때문이다.

책 『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기초영문법』은 토익 시험을 처음 치는 이들을 위한 입문서다. 시험도 결국엔 유형을 간파하는데 우선이며, 문법와 토익에서 자주 출제되는 어휘,최신기출 포인트가 나와 있어서,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기출 유형에 익숙하도록 목표를 정확하게 잡아 낼 수 있다.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 기초 영문법, 최신 토익 기출 유형 문법 포인트가 , 책 『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기초영문법』, 핵심이다. 그리고 , QR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마무리 정리가 가능하다.

시원스쿨 처음 토익 기출 영문법은 영어 문법을 다섯 파트로 나누어 놓았으며, 유형 연습하기, 문장구조 분석하기,켈리쌤 문법 뽀개기로 체계화되어 있으며, 어휘와 문법, 토익 유형,이 세 가지를 한꺼법에 잡아나간다. 문제집은 쉽고,자세하며, 친정한 설명으로 되어 있다. 책 『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기초영문법』 은 토익 5일 완성으로 되어 있지만, 바쁜 직장인이라면, 10일, 혹은 15일, 20일에 걸쳐 시간을 쪼개서 공부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문장 분석 뿐만 아니라, 품사,에 대해서, 문장 구성 성 뿐만 하나 하나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토익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기초적인 지식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