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해커스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온라인 SKCT 대비) - 최신 온라인 출제경향 반영, 전 회차 온라인 응시 서비스, 실전모의고사 4회분
해커스 SKCT 취업교육연구소 지음 / 해커스잡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한민국 내 주요 대기업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방식이 정기적인 채용이 아닌 수시채용 방식으로 바뀌고 있다. 시대의 트렌드가 분기별로 달라지고 있으며,기술 트렌드 뿐만 아니라 소비 트렌드도, 년간 계획에서, 분기계획으로 바뀌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경향 때문에, 신입사원 채용 방식도 바뀌고 있으며,SK 그룹 또한 타 대기업과 다른 채용방식을 만들고 있다. 책 『2024 해커스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은 SK가 원하는 인재가 추구하는 종합역량 검사 시험으로서, 최신기출 유형 뿐만 아니라 실전 모의고사 시험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온라인 출제 경향을 전격 반영하고 있다.

책 『2024 해커스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통합 기본서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은 앞부분과 뒷 부분으로 구별하고 있다. 앞에서는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통합 기본서 기출유형공략이 나오고 있다. 언어이해/ 자료해석/창의수리/ 언어 추리/ 수열추리로 각 과목을 구분하고 있으며, 각 과목마다 20문항이 출제되어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시험 유헝을 이해할 수 있다. 뒷 부분은 4회에 걸친 실전 모의고사였다. 총 100문항이 출제되고 있으며, 각각의 문제에 대해서, 정확한 시간을 지키면서,최대한 많이 맞추는 차별화된 공부방법이 필요하다. 모의고사에서, 연습을 실전처럼, 실전은 연습처럼 해야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으며,실전모의고사 를 통해, 자신의 미흡한 점과 해설집을 통해 , 오답노트를 정리한다면, SK 취업에 큰 어려움이 따르지 않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