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영어 습관 - 영어가 입에 착 붙는 4단계 학습법!
최근영(에린)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을 잘하고 싶다면, 수학 공식을 외우고, 수학 문제를 반복해서 풀어서, 수학 습관을 만들면 된다. 영어를 잘하고 싶다면, 영어 단어를 공부하고, 영어 문법과 영어 문장 만들기, 영어 듣기 연습을 통해, 영어 습관을 만드는 것이다. 무엇보다 영어를 잘하고 싶다면, 영어에 재미와 흥미를 느껴야 한다. 즐겁게 영어 공부를 하는 사람이 영어를 잘한다.영어 패턴을 이해하고,내 수준에 맞는 영어 문장을 익히고, 어렵지 않게 영어 공부를 반복하는데 있다. 시원 스쿨 전속강사이자, YBM 신촌센터 기초영어회화 1위 강사 에린 샘이 쓴 『60일 영어 습관』에 답이 있었다.

언어의 기본은 말하기,듣기, 쓰기, 문법 익히기에 있다. 토플도,토익도 이 패턴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작은 단락으로 이루어진 영어 문장을 많이 만들고 외우는 과정이 필요하다. 고급 영어보다,기초 영어 회화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먹고 ,마시고, 잠자고, 의식주를 해결하는 인간의 기본 욕구에 충실한 영어회화를 우선하는 것이 필요하다.영어의 목적과 목표가 분명해야 영어가 는다.

책에는 60가지 주제에 걸맞는 핵심 단어와 문장, 연습과 반복이 소개되고 있다 .단어 채우기, 빈칸 채우기, 영어로 말해보기, 우리말을 영어로 쓰는 것,이 단순하 패턴에 따르는 영어 공부를 60일간 반복한다면, 서서히 영어 수준을 올릴 수 있고, 여어에 자신감이 생긴다. 귀가 트이는 영어,입이 트이는 영어, 많이 듣고, 많이 영어 문장을 쓰는 것에 있었다. 책에는 QR 코드가 나와 있어서,MP3 파일 제공 뿐만 아니라, 유투브 강의 동영상까지 제공되어 있어서 에린 쌔의 청아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