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사이판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사이판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인에게 해외여행 1번지, 한국인이 사랑받는 곳, 사이판 여행과 괌 여행이 있다.특히 사아판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이 점령하던 곳으로서, 역사적 아픔이 짙게 남아 있는 슬픈 곳이다. 북마리아나 제도의 가장 큰 섬 사이판 섬, 화려한 경치와 깨끗한 물, 싼 물가,여기에 깨끗한 비치 해변은 한국인이 해외여행 1번지로 손꼽는 이유이며, 워화로 40~50만원 정도면 충분하에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특히 『에이든 사이판 여행지도』은 해외여행 을 다닐 때,두꺼운 여행책자가 번거로운 이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사이판에서 마나가하섬까지 , 페리 호, 스피드보트, 패러세일링,잠수함, 바나나보트까지 원하는 교통 수단,해외 여행으로 비치섬이 가지는 특별함이 있으며,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해 주고 있다.특히 국내 비치 여행은 즐길거리가 부족할 대가 많고,인산인해로 여해의 참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할 때가 있다.

한번도 가보지 못한 해외여행지, 사이판에서 먹어볼만한 것들을 13개로 정리해 놓기 때문에, 해외여해에서 항상 고민하는 의식주 해결을 말끔하게 덜어낼 수 있다, 결정장애을 가진 여행객들에게 ,먹거리 여행에서, 결코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도와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사이판의 액티비티다. 책에는 19가지 액티비티르 소개하고 있으로,정글투어, 파라세일링, 스쿠버다이빙, 고카트, 선셋크루즈를 선호하고 있으며, 연인,부부가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지, 낭만 가득한 별빛투어로,사이판 여행의 즐거움을 키울 수 있다. 마지막 사이판 전도에는 일본군 최후사령부와 한구인 위령탑, 만세절벽과 자살절벽이 있기 때문에 ,전쟁 역사에 있어서, 역사적 의미로서 한번 쯤 가볼 만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